관련링크
본문
배민에서 선착순 이벤트는 처음으로 당첨돼봤는데
저녁에 대구탕이 맛있어서 너무 많이 먹었네요ㅠㅠ
굽네정도는 어찌어찌 먹을 수 있을것 같은데ㅎㅎ
치킨 참 좋아하는데 쿠폰때문에 먹는 느낌이라 고민중입니다.
이왕이면 유효기간좀 며칠 더 주지ㅠㅠ
|
|
|
|
|
|
댓글목록
|
|
당연 지르셔야죠 사놨다 좀먹고 낼 마저드세요 |
|
|
. |
|
|
오늘만 가능한 쿠폰이라면 쓰셔야죠! |
|
|
먹다 배부르면 고민하셔야죠 ㅎ |
|
|
치느님....이 어찌 이런 굴욕을.... |
|
|
대구탕은 지리죠 |
|
|
네 대구지리 맛나더군요ㅎㅎ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