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24900->14940원 오늘까지인 쿠폰 나눔할께요
(모바일도 pc랑 사용법 같아요)
사용설명에 보니 포테이토말고 다른메뉴도 40% 상한선33000원 이라고 적혀있으니 다른 피자 드셔도 될꺼같습니다.
화요일은 방문포장40퍼, 평일방포 30퍼인데
이쿠폰은 배달40퍼라 큰메리트는 없지만 그래두 나눔합니당
한분만 8시40분에 마감할께용~~♡
--------------------------------------------------------
ㅠㅠ다른분들 죄송합니당 좋은 금욜밤 보내세용 힣
|
|
|
|
|
|
댓글목록
|
|
하필 오늘 ㅠㅠ 추천만 드립니다 |
|
|
좋은 나눔엔 추천이요. 줄서봅니다! |
|
|
줄추합니다 ㅎㅎ |
|
|
저도 줄서요~~! |
|
|
쪽지로 쿠폰번호 보내드릴께용 확인하세여^^
|
|
|
우왓! 감사합니다!! |
|
|
오 저도 줄섭니당!! |
|
|
라면 끓일까 했는데 혹 된다면 핏짜로 ...!! |
|
|
줄서봅니다. |
|
|
hadbau164138님의 댓글 hadbau164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유머란 안보고 여기부터 올껄... 오늘 도미노 재료가 별루가 맛없을지도 몰라서.. 저도 확인차 방문포장갑니다. 아 다리아프겠네... |
|
|
한분밖에 못드려서ㅠㅠ다른분들 죄송합니당 좋은 금욜밤 보내세용 힣 |
|
|
우허헐... 피자피자 늦게봣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