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
|
|
|
|
|
|
댓글목록
|
|
와 엄청빠르네요
|
|
|
소문에 단순 빠른손뿐 아니라, 타격감도 엄청나다던데 이거보니 손은 빠르지만 타격감은 글쎄요라는 생각은 드네요. |
|
|
쭈니60176569님의 댓글 쭈니60176569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이쪽 계통 운동을 조금 하는 사람인데요..
|
|
|
제 눈으로 보기에도 시범 경기 아닐까 의심은 들지만, 해외에서도 정식적으로 뜨기를 실제 대련으로 뜨는거보니 단순 시범은 아닌거 같네요. |
|
|
GrandMaster Vic Moore 로 나오는거 보니 저시대에 쫌 날렸던 무술 사범인가 봅니다. |
|
|
그냥 쇼 형식으로 대련한거 같은 느낌이네요 |
|
|
저도 그렇게 생각하지만 이소룡의 희귀한 영상이라는데 의미를 ...쿨럭. |
|
|
이소룡이 빠른건 맞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