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ㅋㅋㅋ 0.01초 컷인가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옥션..ㅋㅋㅋ 0.01초 컷인가요?
유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08-11 16:00:41 조회: 417  /  추천: 0  /  반대: 0  /  댓글: 6 ]

본문

땡 하자마자 눌렀는데 2개 아이디다 매진..ㅋㅋ

 

성공하신분 계신가요?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ㅋㅋㅋ 진짜 0.01초컷인듯요

    0 0

59에서 60넘어가는 그순간 눌렀는데 ㅠ.ㅠ 2개 타이밍 따로따로 실패

    0 0

요기요 준비하느라 안보고 있었는데 쿠폰함 들어가보니 됐네요 ㅋㅋ

    0 0

2개중 하나 성공^^

    0 0

성공했어요.
광클로 실패하다가, 땡 운에 맞기니 오히려 더 잘되네요

    0 0

그냥 광클하시는게 더 확률이 좋은데요ㅠㅠ
다음주 지마켓에서 또래오래 하니깐 그때 달리세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