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냉 무민럭키박스 드뎌 받았어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나냉 무민럭키박스 드뎌 받았어요
 
Pingu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09-30 22:40:07 조회: 607  /  추천: 5  /  반대: 0  /  댓글: 13 ]

본문



25일 이후 연락온다고 했었는데
드뎌 오늘 연락와서 받아왔어요..!!

무민인형+무민향수 구성이었던 것 같은데
지난번 랜덤구성에 있던 무민램프도 같이 들어 있네요 ㅎㅎ

추천 5 반대 0

댓글목록

이 글보고 갔는데 아직 안왔다고. .. ㅠㅠㅠ

    1 0

흡 ㅠㅠ.. 오째여
거기 지점에서는 전화안해주나요???
여기는 저녁 8시쯤에 온 것 같은데ㅜ.ㅜ

    1 0

전화 안해주더라구여 ..
알아서 찾아가야하는;;;

    1 0

매번 찾으러 가기도 애매한데
연락을 안주다니 ..
이번처럼 날짜가 안지켜지면
받는 것도 일이겠네요 ㅠ.ㅠ

    0 0

귀엽네요 ㅠㅠㅋㅋ 인형했음 참여했을건데 ㅎㅎ...
그런데도 충분히귀엽다...

    1 0


인형도 있지용

    0 0

저도 아직 못받음ㅜ
2박스 했는데 기다려지네요^~

    1 0

1주 2주차꺼 2개 다 받았는데
둘다 허그미향이라서 아쉽지만 ㅎㅎ
얼른 받으시길!!^-^

    0 0

알아봤더니 저는 10월 3일에 온다고ㅜㅜ 회사 앞 편의점이라 연휴 지나야 받을 것 같아요 사진 보니 기대되네요^^

    1 0

ㅎㅎ 연휴 잘 보내시고 받으러가면 되겠네요 :)

    0 0


무민램프 넘 예뻐요ㅎㅎ

    2 0

램프가 제일 예쁜 것 같아용 ㅎㅎ

    0 0

우왕 귀욥당 ㅎㅎㅎㅎㅎ

    1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