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에서 넘어 왔어용..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뽐에서 넘어 왔어용..
winner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6-06-10 11:32:22 조회: 245  /  추천: 2  /  반대: 0  /  댓글: 12 ]

본문

 

 

뽐에서 넘어왔어용..

 

한때 뽐 재테크포럼에 네임드로까지 불렸었는데..ㅎㅎ

 

분란을 이유로 제재도 당했고 재테크 포럼도 끊었었는데..ㅎㅎ

 

혹 딜바다에서 기회가 된다면..

 

재테크 포럼 다시 활동 할까 싶네요..ㅎㅎ

 

 

모두 불금 불금 하세용..ㅎㅎ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불금불금 어감이 재미있네요
불금불금하세요~

    0 0

불금했다가 불토도 되셔야죵..ㅎ

    0 0

우앙 반갑습니다
좋은 정보 많이 공유해주세요 헤헷

    0 0

넵..^^;

    0 0

반갑습니다~

    0 0

반갑습니다. 할인님..

    0 0

저도 넘어왔습니다 반갑습니다!!!!

    0 0

같은 이민자네용..ㅋ

    0 0

잘 오셨습니다. 즐거운 딜생활 되세요!

    0 0

핫핫~ 금요일님이시네용..

    0 0

토요일도 출근하지만 불금은 불금불금하게~~

    0 0

불금 즐기시다가 출근하심 되죵..ㅎ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