ㅃㅃ는 성포보는재미로 했는데..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ㅃㅃ는 성포보는재미로 했는데..
 
으아아힝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6-06-10 11:34:48 조회: 389  /  추천: 1  /  반대: 0  /  댓글: 16 ]

본문

어서 레밸업해서 하구싶네요
눈팅하는재미로 살았는데 일터질때마다 글 리젠도
확 줄어들고,,
이제 저도 딜바다만 써야하는데 ㅃㅃ에 너무 익숙해진건지 몇일들어와듀 적응이 안되고 어렵네요 ㅠ
포럼찾기두힘들구 다른 포럼 왔다갔다하기두 어렵고
가독성도 조금 떨어지구..익숙해져야겠지만요,,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제가 가봤는데 성포 뭐 별거벗ㅇ습니다 ㅋㅋ

    3 0

댓글보니 꼭 가보고 싶네요

    1 0

의도적인 오타이군요 ㅋ

    0 0

ㅋㅋㅋㅋ 센스 굿~

    0 0

ㅋㅋㅋㅋㅋㅋ 센스ㅋㅋㅋ

    0 0

익숙해지겠죠 ^^

렙3 만들기가 어렵네요 이제 100포인트

    1 0

금방 오르시겠지요! ㅋㅋ

    1 0

성포 별거없잔아요 ㅋㅋ

    1 0

눈팅하는재미..로 ㅎㅎ 매일같이 출석했죠ㅋㅋㅋ

    0 0

성포는 안보일때 더 매력적이죠 ㅎㅎㅎㅎ;
막상 들어가면 항상 벌거벗ㅇ다는거... ㅎㅎㅎ

    1 0

좋은거 쩜 많이 올려주세요..
저도 아직은 레벨이 안되지만 곧 구경가겠습니다...ㅎㅎ

    1 0

ㅋㅋㅋㅋ 성포 진짜 별거벗ㅇ어요
그치만 같이얼른 레벨업합시다

    0 0

갔다가 별볼일(?) 없어서 나왔네요..ㅋ

    0 0

진짜 별거없는데.. ㅋㅋ

    0 0

아 궁금하네 ㅋㅋㅋ

    0 0

아직은 뭐ㅎㅎ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