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필요하신분 달리세여
|
|
|
|
|
|
댓글목록
|
|
커피빈은 매장이 너무 없는거같아요 |
|
|
감사합니다 |
|
|
아 좋은데 앞에 있던매장이 이사를 가서 ㅠ |
|
|
헐 감사합니다 안그래도 필요했는데 ㅋㅋㅋㅋ |
|
|
이거 플라스틱카드에 충전되나요 |
|
|
충전은 안되고 잔액 나눠서 쓰는건 되는듯요^^ |
|
|
매장 찾는게 너무 힘들어요.. 역사나 백화점 입점 매장은 금액권 사용도 안된다 하고 적립도 안된다 하고ㅠㅠ |
|
|
잘샀어요~ 커피빈에선 항상 커피빈커피 5천원짜리만 먹는터라 깔끔하게 두번 먹을 수 있겠어요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