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온 이거 실화에요? ㄷㄷㄷ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기온 이거 실화에요? ㄷㄷㄷ
 
빵떡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08-05 18:55:20 조회: 1,180  /  추천: 1  /  반대: 0  /  댓글: 7 ]

본문



실내기온이 점점 오르길래 일단 에어컨 켰는데..

40도라니 ㄷㄷㄷㄷㄷㄷㄷㄷㄷ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여주 39.4도, 서울 34.8도 찍었다네요.

    1 0

저 서울인데 ㄷㄷㄷㄷㄷㄷㄷ

    0 0

포항에서 크루즈 타고 있는데 바다는 시원하네요
지금 검색해보니 낮기온 32도라는데
채감하기에 엄청 덥고 경보 메세지도 왔었네요

    1 0

으어... 크루즈 부럽습니당!!!

    0 0

엌ㅋㅋ 빵떡이 팬인가바요 작년에 옆에서 얘기햇엇는데!

    1 0

그 기억 삽니다.

    0 0

빵떡이 좋아요 ^^ 작년에 얘길 하셨다니!!!!!!
(요즘은 소혜도 귀여워라 합니당 ㅋㅋㅋ)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