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뷰티포인트가 구매금액이상 있어야 적용란이 활성화된다고하더라구요
그럼 만원짜리구매하려면 만포인트이상있어야되나요?
그럼 5천포인트가 남는데 포인트가 남을수밖에없는건지요???
|
|
|
|
|
|
댓글목록
|
|
그건 아니던데요? 만원짜리면 오천포인트 이상만 있음 됐어요 |
|
|
감사합니다! |
|
|
온라인몰 구매는 모르겠는데 오프라인 구매는 만포인트 있어야합니다 |
|
|
?????
|
|
|
기존 보유포인트가 6000포인트만 있었나요.? |
|
|
네.보유포인트도 물건금액가의 50%만 있으면 됩니다.
|
|
|
그럼 실결제기준으로 배송비내던데 무조건 나오는게맞는거죠?? |
|
|
넵 뷰티포인트 사용하면 온라인구매시 배송비 내셔야합니다~ |
|
|
감사합니다! |
|
|
저 아까 다녀왔는데 64000원 사고 포인트 37000원있어도 결제됐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