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tv 신청 하려는데 왜 이렇게 본사랑 인터넷 영업점들이랑 차이가 많이나죠?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iptv 신청 하려는데 왜 이렇게 본사랑 인터넷 영업점들이랑 차이가 많이나죠?
이제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6-12-08 11:10:08 조회: 744  /  추천: 1  /  반대: 0  /  댓글: 11 ]

본문

결론을 말하면 유플 알아봤는데 인터넷영업점은 45만원 사은품이고 본사는 12만원 밖에 안주네요.

부가세 포함가가 총 내야 하는 금액은 같은거 같아요. 본사직원 말로는 어차피 영업점이 자기들 이익내고 본사에 신청하는거라서 이 이상 줄수는 없고 뭐 개인정보를 판 돈을 패이백해주는거라는데;;

30만원 넘게 차이나고 인터넷으로 신청하는 사람도 많은데 무슨 큰일이 있겠냐 싶어서 본사 말고 인터넷에서

당일 현금 해준다는 곳으로 하려고 하는데 괜찮을까요?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괜찮아요, 핸드폰 본사랑 본사아닌(영업점) 구입한다고 생각하시면 될듯..? 전 문제 없었어요.

    1 0

네 답변 감사합니다^^

    0 0

다른 인센티브가 있지않을까요
그러니 휴대폰도 페이백 이런게 가능한거같고..

    1 0

차이가 너무나서 좀 불안하네요. 본사도 직원이 자꾸 사기 당하면 보상 못해준다 그러고^^;;

    0 0

휴대폰하고 같아요 유치 인센이 그때그때 달라지니깐 공식점에선 오피셜만 하는거구요
나머지 영업점은 자기네 계산기 뚜드려서 가능한만큼 주는거에요
개인정보는 본사가 팔아먹는게 더 많아요 ㅎㅎ

    1 0

자기들 말로는 최대로 해준다는게 결국 영업점이랑 총 지불금액 같고 12만원이네요...본사 영업점보다 저렴해야 할것 같은데 아닌가봐요. ㅃㅃ에 유플러스아이 괜찮은가요?

    0 0

인터넷으로 하심이~
개인정보가 걱정되세요? 
이미 다 파렬나갔잖아요 ㅎ

    1 0

제 명의면 그냥 하겠는데  지인 명의라...ㅠㅠ 조심스럽네요. 지인부탁 들어주는거라^^ 인터넷이 좋겠죠 감사합니다^^

    0 0

개인정보가 30만원이나 한다고요?
말도안되는..
건당 10원 이하로 덤핑으로 팔려나가는게 개인정보입니다.

    1 0

그런데 사은품 차이가 너무 많이 나니까 그런말에도 걱정이 되더라구요. ㅎ ㅎ

    0 0

걱정마세요.
카드정보같은거야 돈 좀 더 나가겠지만 그런건 진짜 잘못 건드리면 바로 깜빵이고
다른 개인정보는 중국쪽에서 구하는게 훨씬 싸기 때문에 통신업체 통해서 팔려나갈 가능성이 적다고 보시면 됩니다.
계좌 자동이체나 카드 자동결제같은게 께림칙하시면 일단 카드로 등록했다가 카드 재발급 받으시고 통신업체 홈페이지 통해 직접 바꾸시면 됩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