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20대女, 청와대로 승용차 돌진, 경비경찰관 부상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속보> 20대女, 청와대로 승용차 돌진, 경비경찰관 부상
오로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6-12-08 11:16:41 조회: 1,131  /  추천: 2  /  반대: 0  /  댓글: 11 ]

본문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마음은 이해하지만 엄한 사람을 다치게 하는 일은...

    0 0

아.. 그냥 운전미숙이래요 (라고 운전자는 주장하는 듯) ㅎㅎ

    0 0

애국자시네여

    2 0

청원경찰은 뭔 죄인가요??
애국으로는 보기 힘들것 같은데요?

    1 0

기사를 보면 의도에 의한 사고가 아니라 단순 교통사고를 주장하네요.

    0 0

급발진 같은뎁 ㅋㅋㅋㅋㅋ

    0 0

딴생각했다잖아 ㅡ_ㅡ;

    0 0

탄핵 부결되면 진짜 ......상상만해도 끔찍하네요..

    1 0

어허 이런

    0 0

진짜 시국사태 문제면 자기 행위에 대한 명분을 중요시하기 때문에 운전미숙이란 이유로 회피할러고 하진 않지요. 진짜 운전미숙같구요.

만약에 시국문제로 항의성으로 한거면 평화시위로 의사를 표현한 국민들 얼굴에 먹칠하는거죠

    2 0

이건 진짜 운전미숙 같던데요? 에혀 운전좀 잘하자. 다른 사람 다치는 일 없게...

    2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