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맹이 부모님들 크리스마스 선물 다 준비 하셨나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꼬맹이 부모님들 크리스마스 선물 다 준비 하셨나요?
 
곰곰탱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6-12-08 11:27:05 조회: 823  /  추천: 2  /  반대: 0  /  댓글: 14 ]

본문



몇 년전만 해도, 본인 장난감 구입 때문에 직구를 하거나, 마트 완구 코너 직원과 친해지고 했는데......

요즘은 꼬맹이들 장난감 때문에, 제 취미 생활은 ㅠㅠ
부모님들은 다들 비슷한 상황이겠지만^^;;

1호기가 주구장창 노래 부르는 다이노코어와 마그마식스.
2호기는 아직 어려서 ㅎㅎ

며칠 동안 오픈마켓 검색하면서 다이노 코어 물품 2가지는 어제 오늘 구입에 성공하였네요.

11번가 롯데카드 쿠폰과 sk증권 이벤트 때문에 공짜로 받은 기분이지만.... 아직 큰 산~ 마그마 식스가 남았군요 ㅠㅠ

다들 선물 준비 마치셨나요? ㅎㅎ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돈으로 줘야겠어요. (초등학생한테.. ㅠ 문상 주면 책 구매하겠죠... 알아서.)

    0 0

아직 돈에 대한 개념이 없는 꼬맹이라서요. ㅎㅎ

    1 0

아 그렇군요 ㅠㅠ....

    0 0

다 키우셨군요. 초등학생... 한편으로 부럽네요.
언제 초등학교 갈지.... ㅎㅎ

    0 0

K캅스를 사달라고하는데...

    0 0

최저가에 구입 성공을 기원합니다. ^^

    0 0

K캅스가 아직도있나요..

나초딩때 나왔던건데 다른건가 만화가요 ??

    0 0

카봇 만화에 나와요. ㅎㅎ

    0 0

ㅎㅎ 저 킹가이즈 샀어요
11번가 홈플러스 배송에서 상품쿠폰 장바구니쿠폰 카드할인 받으니 3만원대 나왔어요~

    0 0

2개에 35000원주고사시다니..
음? ;;;다이노코어 울트라 5개합체가 6만원이하인데...;;
이미 있으셔서 남은부품사시는건가요?

    0 0

넵. 맞아요. 티라노 울트라 디버스터가 있어서 ㅠㅠ
근데 5단합체가 6만원이하에 구입되나요?

어택커 하나와 코어 하나요. 2개 구입에 이벤트 참여해서 받은 금액으로 결제 ㅎ

    0 0

작년에 크리스마스 직전에 재고없어서 주문 취소되고 난리쳤던 기억에 미리미리 주문했어요~ 어린이집 산타선물은 헬로카봇 공수했는데 님 글 보니 크리스마스 이브가 생일이어서 다이노코어를 또 살까 고민되네요 ㅎㅎ

    0 0

킹가이즈도 저렴하게 잘 사셨네요 ^^ 한동안 오픈 마켓에 10만원 넘게 팔리더니, 재고가 좀 있나봐요.

다이노코어 지마켓에 74,800원에 보이네요.
쿠폰 찾아보면 가격 더 떨어지지 않을까요?

전 약 1-2달전에 오픈마켓 10만원대에 올라올때 롯데마트에 78,000원에 판다고 해서 마트에서 구입했네요.

    1 0

킹가이즈가 10만원이었어요? ㄷㄷ 싸게 산것 같아 뿌듯합니다 ㅎ 오픈마켓에 5-6만에 팔고 있더라구요.. 다이노코어도 비싸네요 ㅠㅠ
홈플러스에서 장난감 보내주시면서 메카드 카드를 두장 서비스 넣어주셨는데 이걸 받은 아들이 카드에 나온 메카드가 갖고싶다네요... 메카드는 처음 하나 사주면 계속 사달라고 할까봐 겁이 납니다 ㅠㅠ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