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요즘은 꼬맹이들 장난감 때문에, 제 취미 생활은 ㅠㅠ
부모님들은 다들 비슷한 상황이겠지만^^;;
1호기가 주구장창 노래 부르는 다이노코어와 마그마식스.
2호기는 아직 어려서 ㅎㅎ
며칠 동안 오픈마켓 검색하면서 다이노 코어 물품 2가지는 어제 오늘 구입에 성공하였네요.
11번가 롯데카드 쿠폰과 sk증권 이벤트 때문에 공짜로 받은 기분이지만.... 아직 큰 산~ 마그마 식스가 남았군요 ㅠㅠ
다들 선물 준비 마치셨나요? ㅎㅎ
|
|
|
|
|
|
댓글목록
|
|
돈으로 줘야겠어요. (초등학생한테.. ㅠ 문상 주면 책 구매하겠죠... 알아서.) |
|
|
아직 돈에 대한 개념이 없는 꼬맹이라서요. ㅎㅎ |
|
|
아 그렇군요 ㅠㅠ.... |
|
|
다 키우셨군요. 초등학생... 한편으로 부럽네요.
|
|
|
K캅스를 사달라고하는데... |
|
|
최저가에 구입 성공을 기원합니다. ^^ |
|
|
K캅스가 아직도있나요..
|
|
|
카봇 만화에 나와요. ㅎㅎ |
|
|
ㅎㅎ 저 킹가이즈 샀어요
|
|
|
2개에 35000원주고사시다니..
|
|
|
넵. 맞아요. 티라노 울트라 디버스터가 있어서 ㅠㅠ
|
|
|
작년에 크리스마스 직전에 재고없어서 주문 취소되고 난리쳤던 기억에 미리미리 주문했어요~ 어린이집 산타선물은 헬로카봇 공수했는데 님 글 보니 크리스마스 이브가 생일이어서 다이노코어를 또 살까 고민되네요 ㅎㅎ |
|
|
킹가이즈도 저렴하게 잘 사셨네요 ^^ 한동안 오픈 마켓에 10만원 넘게 팔리더니, 재고가 좀 있나봐요.
|
|
|
킹가이즈가 10만원이었어요? ㄷㄷ 싸게 산것 같아 뿌듯합니다 ㅎ 오픈마켓에 5-6만에 팔고 있더라구요.. 다이노코어도 비싸네요 ㅠ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