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불매기업여부도 뜨네요 불갌님 짱짱맨ㅋㅋ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오..불매기업여부도 뜨네요 불갌님 짱짱맨ㅋㅋ
 
스위스퐁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6-12-29 01:58:12 조회: 3,401  /  추천: 56  /  반대: 0  /  댓글: 46 ]

본문



(저격이 될수도있으니 일단 끄적거려놓고..)

언제부터생긴지는모르겠는데
위메프 게시물들어가니깐 불매기업제품이라고 글쓴이 보호해주는 역할의 글이 뜨네요
이러면 괜히 싸울일도없고 상기도되고 좋은거같아요!!

갓가리스 찬양ㅎㅎ

추천 56 반대 0

댓글목록

ㅇㅈ합니다ㅠㅠ

    0 0

'ㅇㅈ'가 무슨 말인가요?;;

    0 0

인정이요ㅎㅎㅎ

    1 0

아;; 감사합니다.

    0 0

괜찮네요 ㅎㅎ

    0 0

환영합니다~!

    0 0

멋져부러요

    0 0

본인이 선택할 수 있게 되어있더군요ㅎㅎ

    3 0

불갌님 최고 ㄷㄷ

    0 0

와~~~ ㄷㄷㄷㄷ 대박

    0 0

와 진짜 좋네요

    0 0


글쓴이 배려 당부까지ㅋㅋ

    6 0

정말.. 멋집니다 ㅋㅋㅋ

    0 0

좋네요

    0 0

ㅎㅎ 세심하시네요

    0 0

워우~~~^^

    1 0

오 이런기능도 있군요 신기하네요

    0 0

좋은 기능이네요~~

    0 0

dealbada.com

    0 0

좋네요~

    0 0

굿아이디어네요!!

    0 0

좋네요^^

    0 0

오 이거 좋네요

    0 0

모바일에서만 뜨나요?

    0 0

피씨도 떠요ㅎㅎ
글쓴이가 표시여부 체크할 수 있다네요

    0 0

좋네요~^^

    0 0

캬 이건 퍄퍄

    0 0

세심한 배려가 좋네요 ㅋ

    0 0

우와..이런 기능까지! 넘 좋네요ㅎㅎ

    0 0

와우 대박

    0 0

넷상은 아직 따뜻하다는걸 느낄 수 있어서 좋네요~
ㅠ ㅠ

    0 0

와....따뜻....

    0 0

오 저 기능 좋네요..

    0 0

좋네요

    0 0

만인을 만족시키는 배려가 돋보입니다ㅊㅊ

    0 0

개인적으로 불매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긴한데 이거 해당기업에서 영업방해(?) 뭐 이런걸로 문제 삼을 소지가 있는건 아닌지 모르겠네요.

    0 0

추천

    0 0

멋지네요.

    0 0

멋지군요

    0 0

배려가 정말 멋지네요~

    0 0

와 정말 멋지십니다乃

    0 0

좋네요 ^^

    0 0

멋지네요 ^^

    0 0

정말 좋은방법이지만 혹시 기업에서 문제를 제기하지않을까 조금 걱정되네요

    0 0

멋지네요..ㅎㅎㅎ

    0 0

정말 좋은 방법이네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