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언제부터생긴지는모르겠는데
위메프 게시물들어가니깐 불매기업제품이라고 글쓴이 보호해주는 역할의 글이 뜨네요
이러면 괜히 싸울일도없고 상기도되고 좋은거같아요!!
갓가리스 찬양ㅎㅎ
|
|
|
|
|
|
댓글목록
|
|
ㅇㅈ합니다ㅠㅠ |
|
|
'ㅇㅈ'가 무슨 말인가요?;; |
|
|
인정이요ㅎㅎㅎ |
|
|
아;; 감사합니다. |
|
|
괜찮네요 ㅎㅎ |
|
|
환영합니다~! |
|
|
멋져부러요 |
|
|
본인이 선택할 수 있게 되어있더군요ㅎㅎ |
|
|
불갌님 최고 ㄷㄷ |
|
|
와~~~ ㄷㄷㄷㄷ 대박 |
|
|
와 진짜 좋네요 |
|
|
|
|
|
정말.. 멋집니다 ㅋㅋㅋ |
|
|
좋네요 |
|
|
ㅎㅎ 세심하시네요 |
|
|
워우~~~^^ |
|
|
오 이런기능도 있군요 신기하네요 |
|
|
좋은 기능이네요~~ |
|
|
대란과지름을그대에게님의 댓글 대란과지름을그대에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dealbada.com |
|
|
좋네요~ |
|
|
굿아이디어네요!! |
|
|
좋네요^^ |
|
|
오 이거 좋네요 |
|
|
모바일에서만 뜨나요? |
|
|
피씨도 떠요ㅎㅎ
|
|
|
좋네요~^^ |
|
|
캬 이건 퍄퍄 |
|
|
세심한 배려가 좋네요 ㅋ |
|
|
우와..이런 기능까지! 넘 좋네요ㅎㅎ |
|
|
와우 대박 |
|
|
넷상은 아직 따뜻하다는걸 느낄 수 있어서 좋네요~
|
|
|
와....따뜻.... |
|
|
오 저 기능 좋네요.. |
|
|
좋네요 |
|
|
만인을 만족시키는 배려가 돋보입니다ㅊㅊ |
|
|
개인적으로 불매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긴한데 이거 해당기업에서 영업방해(?) 뭐 이런걸로 문제 삼을 소지가 있는건 아닌지 모르겠네요. |
|
|
추천 |
|
|
멋지네요. |
|
|
멋지군요 |
|
|
배려가 정말 멋지네요~ |
|
|
와 정말 멋지십니다乃 |
|
|
좋네요 ^^ |
|
|
멋지네요 ^^ |
|
|
정말 좋은방법이지만 혹시 기업에서 문제를 제기하지않을까 조금 걱정되네요 |
|
|
멋지네요..ㅎㅎㅎ |
|
|
정말 좋은 방법이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