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카이에서 구입한 소주잔#ㄷㄷ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보라카이에서 구입한 소주잔#ㄷㄷ
 
엄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6-12-29 01:59:20 조회: 2,638  /  추천: 0  /  반대: 0  /  댓글: 6 ]

본문



구입한지 일주일도 안된 소주잔인데 페인팅?. 글자가 하나씩 지워지네요ㅜㅜ~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하트 조만간 없어질 것 같습니다ㅜㅋㅋ

    0 0

하트안녕 ㅠ.ㅠ

    0 0

장식용이었나보네요. 이미 떨어져버려서 이젠 장식용으로는 못쓰겠네요;

    0 0

그래도 이쁘네요 ㅎ

    0 0

전 일본여행가서 일본 기모노 입은 여자 그려진 황금 손거울 선물용으로 샀는데 재팬으로 스티커가 붙어있었지만 한국에 와서 떼어보니 차이나로 각인이 되어있더군요 ㄷㄷ

    1 0

여행지에서 기분대로 사긴 하지만
퀄리티는 대부분 저질이죠ㅎ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