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질문이 있어서 글을 올립니다.
오늘 lg유플러스 고객센터에서 전화가 왔는데
lg유플러스에서 캠페인(?) 대상자로 선정되었다면서
엘지유플러스 티비와 인터넷을 가입신청하면
3년간 tv요금, 인터넷 요금을 면제시켜주겠다고 하시더라고요(3년약정)
거기에 지금 쓰는 인터넷 위약금을 상품권으로 대체 지급할 수 있다고 얘기까지 덧붙이셨어요
그런데.. 이거 사기 아닌가 의심이 되서요
본사고객센터(101)에 이거 사기 아니냐고 전화해보니
저한테 전화한 직원은 본사고객센터 직원이 맞다고 확인까지 해주셨구요
저같은 대상자가 간혹 있다고도 말씀해주셨어요
허나..텔레마케팅이라 자꾸 의심이 되는데
저랑 비슷한 경험을 하신 분이 계신지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답변좀 부탁드릴게요!
|
|
|
|
|
|
댓글목록
|
|
전문용어 나온거 보니 진짜인듯하네요. 이벤트진행을 고객센터에서 캠페인이라합니다; |
|
|
뭐아무튼 상담은 전부 녹취되니 상담받으실때마다 상담사 이름 다 메모해두시구요 ㅋ |
|
|
세상엔 공짜 없습니다... 가만히 있는데 혜택을 주겠다?
|
|
|
요금 재설계 하는 이벤트 대상자인것 같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