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토론은 좀 아쉽네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오늘 토론은 좀 아쉽네요.
 
Default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04-20 00:19:34
조회: 467  /  추천: 2  /  반대: 0  /  댓글: 5 ]

본문

일단 홍준표 때문에 간간히 빵 터졌지만... 토론의 질은 확실히 낮아지는 듯 하네요.
문후보 지지자로서.. 아쉽네요 ㅠ
초반 10분은 못 봤지만... 안철수보다 못한거 같진 않지만, 딱히 잘한거 같지도 않아 아쉽네요..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토론에서 사회자의 역할이 얼마나 중요한데 KBS는 애초에 예능을 찍을 생각이었는지 진짜 화나더라구요
오늘 같은 토론회면 누구 하나 잘했다 말 듣기 힘들다고 봐요 애초에 토론이 아니라 '내 말 맞지?' 밖에 없었으니까요

    0 0
작성일

색깔론 부터 해서 난장판이었어요. 사회자는 방관만 하고 있고 어휴

    1 0
작성일

저도 오늘 토론의 문후보는 실망스러웠습니다.
수세에 몰린 상황이 지속되어 육체적 정신적으로 힘든 상황은 분명했는데, 가장 아쉬웠던 부분은 공약상 맹점에 대한 질문에 대답을 잘 못 한 것보다도 중간중간 어설픈 네거티브였어요. 안 하느니만 못 한 반격이다 싶더라구요..

    2 0
작성일

동의합니다. 확실한 네거티브(부정에 대한 확인을 통해 후보의 멘탈을 터는)를 하던지.. 반격당하는 네거티브는 안하니만 못하다고 봅니다.

공약상 맹점은 언제쯤 명확히 해 줄건지 궁금하네요..
저는 하는 말 보다는 지금까지 걸어 온 길. 보여준 행보로 판단한거라서.
유능한 혹은 말 잘하는 도둑놈 사기꾼 보다는 조금 떨어지더라도 도덕적인 사람이 낫다는 생각이거든요.
그래서 문 후보의 공약을 확실히 꿰고 있지는 못하지만.. 다른 후보의 말을 들어보면 재원이 부족한게 사실같아 보이네요.. 다른 유권자들을 확실히 끌어 들이도록 확실한 해명이 필요 해 보입니다.

    0 0
작성일

그러게요.. 저럴거면 사회자 없어도 될듯...
그리고 시간배분이 영... --;; 문후보는 답변만 하다가 시간 다감...  질문은 언제하란 말~입~니~꽈~~~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