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 치킨 좋아하시나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어디 치킨 좋아하시나요.
9966exy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08-05 18:56:56 조회: 577  /  추천: 0  /  반대: 0  /  댓글: 11 ]

본문

저는 부어 좋아합니다.

 

메이저 치킨집들은 가격이 너무 창렬;

 

집 근처에 부어 있길래 먹어봤는데 맛 괜찮고 가격은 5천 원 이상 저렴하니 굳.

 

다른 저렴이 치킨 먹어봤는데 저렴한 이유?가 있더군요. 딱 그만한 맛.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굽네랑 오빠닭이요 가격은 비싸지만ㅠ

    1 0

보드람 후라이드 좋아해요

    0 0

bhc요

    1 0

홈플러스 가성비 좋아요

    0 0

교촌 레드가 너무 좋아요ㅠ전  대체재를 못찾겠네요.
멕시카나 땡초도 좋아하는데 저희동네는 배달앱에 없네용ㅋㅋ

    0 0

치킨신드롬이라는 브랜드가 교촌 레드와 정말 비슷해요 ㅋㅋ
저희 동네 교촌은 양이 창렬이라 훨씬 양많고 맛 비슷한 치킨신드롬 애용합니다

    0 0

멕시카나 땡초요! ㅠㅠ
진짜 만팔천원이지만 넘나 사랑해서 못 끊겠어요!
그래서 지금도 주문하고 기다리는 중입니다 헣헣

    0 0

다사랑이요......ㅎㅎㅎㅎ(본가는 페리카나 한다는 건 안 비밀..ㅋㅋㅋㅋ)
집에 못 간지 꽤 되어서 맨날 다른거 사먹다보니 맛도 잘 기억안나용 ㅠㅠㅠㅠㅠ

    0 0

교촌이나 호치킨 먹어여
호치킨 고추바삭똥집 원츄

    0 0

굽네 으으. 맛있긴 한데 양이 정말 너무너무 없는 듯. 맥시카나 얘기 많이 들어봤는데 동네에 유일하게 없는 브랜드.

    0 0

마트치킨...ㅠ 치킨 너무 비싸요 흐어엉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