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옛날엔 가입한지 5년만되면 자동골드였는데..
지금은 5년넘어도 1년에 40만원가까이 내야해서 별로..
저는 물론 5년넘었는데..
34요금제라서 원랜되야하나 계산식에 할인은 다빼고계산해서 십만원가량이 부족하네요.
그렇다고 그거때문에 더비싼 요금제쓸수도없고..
포켓파이사용중인데 얘는 요금 계산엔 안들어가는것같고..
SKT멤버쉽이 옛날엔 이렇게쓰레기가아니었는데 점점더 그냥 쓰는거자체가 안좋은 멤버쉽이 되가네요.
|
|
|
|
|
|
댓글목록
|
|
골드혜택이 뭔가요?
|
|
|
일반/실버 대비 골드/VIP가 할인률 2배인게 있어요.물론...그래봤자 타사멤버쉽보다 적습니다만.. |
|
|
편의점 셔틀이죠 뭐 ㅠㅠ 그것도 요즘은 얼마 안되지만.. |
|
|
유플 vip 영화혜택 쏠쏠합니다 ㅎㅎㅎ |
|
|
유쁠은 진짜 좋드라구요. KT도 나쁘지않구요. 이둘은 나름경쟁하는것같은데 SKT는 걍 손놔버린듯 |
|
|
진짜구리더라구료ㅜㅜ |
|
|
진짜 너무 구려졌죠 ㅠ 등급 유지하기도 쉽지 않구여 |
|
|
갈수록 심하게 구려져요 |
|
|
포기했지요..이미 |
|
|
SKT vip되볼까하고 계속쓰는데
|
|
|
저도 포기했지요 ㅠ
|
|
|
SKT VIP도 심지어 타 통신사에 비해 엄청 구린게 사실이죠. |
|
|
심지어 가입기간 2년미만이신분은 VIP자체가 안되는 구조 ㅋㅋㅋ 웃기네요 |
|
|
맞아요 진짜 구림...스크. |
|
|
온가족할인받는데 11번가외에 멤버십 안써요.
|
|
|
11번가도 한번만 멤버쉽써주면 마일리지가 새끼쳐주는 형태라 안쓸듯.. |
|
|
. |
|
|
진짜 예전엔 멤버십때문에 SKT 썼는데 요새는 다른 통신사보다 나은것도 모르겠고 오히려 구린것 같아요 |
|
|
kt도 생각보다 쓸만한곳이.. 편의점 셔틀이랑 기변할때 별사용 정도네요 ㅠㅠ |
|
|
20년써도 골드를 안주는넘들 |
|
|
저도 거의 포기 상태 입니다. |
|
|
전. 슼으로 11번가 신세계상품권 여행자보험 항공권3프로할인...정도쓰는거같아요 |
|
|
쓸모도 없는 멤버쉽포인트 안줘도 되니까 그만큼 요금이나 차감해줬으면 좋겠어요 |
|
|
10%, 아니 5%만 차감해줘도 혜자급일듯..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