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핫딜은 언제부터 글쓰기가 가능한가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국내핫딜은 언제부터 글쓰기가 가능한가요?
그렇게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6-06-10 11:34:16 조회: 125  /  추천: 1  /  반대: 0  /  댓글: 1 ]

본문

http://www.11st.co.kr/product/SellerProductDetail.tmall?method=getSellerProductDetail&prdNo=1509128784&trTypeCd=03&trCtgrNo=1945003

 

헤드 마젤란이 좋은 가격에 올라와서 올릴라고 했더니

글쓰기버튼이 없네요...ㅎㅎㅎ

여기에 만원쿠폰 같이 먹여주면 9만원대 초반으로 가능하겠네요.

눈여겨보던 블랙이고 카키색도 있더군요.

7:3이라서 조금 그렇기는 한데 라쿤이고 디자인도 나쁘지않아서 올려봅니다.

헤드가 코오롱계열이라서 기본은 합니다.

 

http://www.11st.co.kr/browsing/MallPlanDetail.tmall?method=getMallPlanDetail&planDisplayNumber=1945003

 

역시즌 이벤트라고 해서 올라왔는데 건질게 있을 것 같네요.

 

마운티아는 디자인자체가 좀 철지난 느낌이긴 합니다만, 효도르로 좋을 것 같구요.

 

헤드 제품들은 대체적으로 시세보다 저렴하고 이쁘네요.

남성 z-lope 다운점퍼는 나름 프리미엄제품입니다. ㅎㅎ 보드나 스키타시는 분들 좋을 실 듯.

 

핫딜에 올리고 레벨 좀 올릴라고 했더니...ㅎㅎ 힘들군요.

 

그래도 도움되시라고 올려봅니다.ㅎㅎ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렙3 이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