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 부패 유해가스로 3명 사망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오징어 부패 유해가스로 3명 사망
 
수학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9-09-10 22:59:31 조회: 748  /  추천: 2  /  반대: 0  /  댓글: 3 ]

본문


영상이 바로 안 뜨면 새로고침하세요.

게시일: 2019. 9. 10.
경북 영덕의 한 오징어 가공업체에서 일하던 외국인 노동자들이 쓰러져 3명이 숨지고 한 명은 중태에 빠졌습니다.

경찰은 이들이 지하 탱크를 청소하러 들어갔다가 질식한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리포트]
경북 영덕의 한 오징어 가공 공장 지하 폐수 탱크에서 외국인 근로자들이 쓰러진 시각은 오늘 오후 2시 반쯤.

바닥 찌꺼기를 제거하기 위해 3m 깊이의 폐수 탱크에 들어갔다 변을 당한 겁니다.

[현장 출동 소방대원 : "냄새가 엄청 심하게... 저희도 공조기를 쓰지 않으면 안 될 정도로... 장갑 외에는 다른 안전 장비는 없었어요."]

이 사고로 베트남 출신 직원 한 명과 태국 출신 직원 두 명이 현장에서 숨졌고, 태국인 한 명은 중상을 입고 병원으로 이송됐습니다.

경찰은 지하 탱크로 먼저 들어갔던 직원이 질식해 쓰러지자, 나머지 3명이 구하러 들어갔다가 잇따라 의식을 잃은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사고 탱크는 콘크리트로 제작한 것으로, 오징어 찌꺼기가 부패해 유해 가스를 발생시킨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김정수/경북 영덕경찰서 수사과장 : "청소를 8년 만에 처음 한다고 하거든요. 국과수하고 내려와서 수사를 해 봐야겠습니다. 어떤 가스인지 추정을 못 하니까..."]


경찰은 회사 관계자를 불러 작업 과정과 안전수칙 준수 여부 등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영덕 지하 탱크서 질식… 외국인 근로자 3명 사망·1명 중태 / KBS뉴스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에휴...안타깝네요.
먼 타국에서 뼈 빠지게 일만 하다 고생만 하다가 어이없게 죽다니

    1 0

오징어가 이렇게 위험한 음식이었나요 ㄷㄷ

    0 0

어휴ㅜㅜ 외노자들 가족들에게 생계책임지고 여기까지 왔을텐데... 안타깝네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