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보험 기존에 db손해보험에서 들었었는데 다이렉트로하면 많이 저렴한가여?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자동차보험 기존에 db손해보험에서 들었었는데 다이렉트로하면 많이 저렴한가여?
타스류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9-09-16 15:56:29 조회: 1,251  /  추천: 3  /  반대: 0  /  댓글: 16 ]

본문

아버지가 db손해보험에서 그냥 자동차보험 들어오셨는데...

 

이번에 인터넷에서 다이렉트로 가입하면 싸다는 얘기를 들으셨는지 알아보라셨는데 이게 15~20%정도나 차이나나여?

 

시골에 계셔서 일때문에 직접 가서 해드릴수가 없으니 이정도 차이라면 크긴 큰건데 차가 2대라서... 


추천 3 반대 0

댓글목록

저희집도 보험설계사분한테 하던거 그냥
삼성화재다이렉트로 합니다. 다이렉트로 하면 더 저렴해요
그리고 기본사항에 뭘 해야하는지 알아서 선택해줍니다. 그걸 본인이 직접 더 넣을지 뺼지 정하면 되구요.

    0 0

하기 간단한가여?? 보니까 폰인증해야되던데 한두번정도만 인증하면 될까여?? 그리고 필요한게 뭐가 있을까여?? 차량번호정도만 있으면 될까여?? 아버지 주민번호정도는 알고있어여

    0 0

저렴하긴한데 디비는 별루더라고요

    0 0

국수님 따라서 삼성화재로 알아봐야겠네여

    0 0

다이렉트가 훨싸요
삼성화재 kb db 등등등 다 견적내보고 젤 싼걸로 하시면되요
클릭몇번이면 끝나긴한데 로그인하고 보안프로그램 설치하고 뭐하고 하는게 좀 귀찮음

    0 0

아버지꺼 정보 필요한게 뭐뭐 있을까여??
주민번호, 차량번호 폰번호 이정도만 알면 신청하는데 문제없을까여??

    0 0

차이가 좀 큽니다.
그런데 폰인증번호를 받는 경우도 있어서 인증번호 확인만 되시면 어느정도는 되실 겁니다.
전 티맵을 사용해서 삼성,DB,KB 이렇게 세군데서만 견적비교합니다.(다른 곳은 포인트벌이용으로 해서 잘 확인도 안해요). 제가 사용하는 한도내에서는 KB가 가장 쌉니다.
할인 받으시려면 기본적으로 차량번호판 나오는 외부정면 사진, 계기판에 나오는 누적주행거리, 블랙박스 장착 되어있으면 블랙박스 내외부에 찍은 사진이 필요합니다.

    0 0

아 감사합니다. 아버지한테 찍어서 보내달라 해야겠네여 ... 저 정보들만 있으면 제가 부모님댁에 안가고 직접 가능하단 말씀이져?

    0 0

다이렉트가 훨씬 싼편입니다. 보험기간이 다가오신다면 보험조회 혜택 다 챙겨 받으시기 바랍니다.

    0 0

23일에 갱신이라고 하시더라구여

    0 0

일단 다이렉트 - 다이렉트(전화 가입) - 자동차보험 설계사가입 순으로 비싸집니다.

다이렉트도 전화로 상담 받으면서 가입하면 조금 더 금액이 올라간다고 설계 해주시는 분이 그러더라고요.

설계사와 다이렉트 보험의 금액 차이는 15-20% 이상 차이가 나는 것 같더라고요.

가입하는 것도 어렵지 않습니다. 한번만 신경 쓰셔서 꼼꼼히 확인하시고 나면 자동차보험이 어떤 구성과 원리로 설계되는 지 알게 되실거에요. 그리고 그 기준을 잡으시고, 매 해마다 동일한 기준으로 각 다이렉트 보험사 가격 비교해보고, 선호도에 따라 가입하시면 됩니다. 차가 2대 시면 더 차액이 크겠네요. 추가적으로 갱신 시점마다 보험 조회만 하면 포인트나 할인권 등 사은품 형식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저는 이번에 갱신하면서 포인트 2-3만원 쯤 받은 것 같아요)

단, 사고가 많으셔서 할증이 붙거나 고위험직종 등 일반적이지 않은 상황에서는 다이렉트보험 가입이 안 되는 곳도 있으며, 전화나 설계사 끼고 가입하셔야합니다. 보험사마다 인수거부 등이 있을 수 있죠.

일단은 다이렉트 조회하시고, 전화를 하셔도 됩니다.

    0 0

예 우선 다이렉트로 가입먼저 시도해볼게여~

    0 0

네이버페이, 클립, 신한카드어플 조회 이벤트로 포인트캐쉬 챙기세요
매년 다이렉트로 갱신때마다 포인트캐쉬 챙깁니다 5만원돈은 되요
저는 S사 넣다가, 작년부터 KB가 싸서 갱신중입니다
같은조건으로 가장 싼곳합니다

    0 0

답변감사해여~

    0 0

https://event2.pay.naver.com/event/benefit/activeEventList

네이버페이 링크에요

    0 0

전 db가젤싸던데요 사람마다다른거같네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