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일본대사관 앞 소녀상 철거하라는 시위자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부산 일본대사관 앞 소녀상 철거하라는 시위자
 
날자개구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9-12-04 15:02:10 조회: 980  /  추천: 5  /  반대: 0  /  댓글: 6 ]

본문

초량역쪽에 강제 징용피해 노동자와 소녀상 철거하라는 매국노가 있습니다.
지금 다시 그 현판들 소녀상과 징용피해 노동자상 앞에 놓을려는거 한소리하니 경찰들한테 빤스런하네요.

진짜 정의봉 들고 저년 죽이고 대사관에 불지르고 싶습니다.
경찰 불렀다는데 기다리는중





추천 5 반대 0

댓글목록

나베추종자인가보네요

    1 0

이 매국년이 경찰 호출할때 제가 몰카 찍는다고 경철 불렀군요.
노동자상에 피켓 걸쳐 놓은걸 제가 촬영했기에 혐의없음 받았구요.
혹시라도 그 매국년 걸쳐져라도 나와있는 사진은 다 삭제하란 이야기 들었습니다.

저도  1인시위에 상관없이 노동자상에  소녀상 노동자상 철거하란 피켓이 걸쳐져 있으면 고발조치하겠단 이야기하고  사람없이 피켓만 있는 1인시위는 시위가 아니란 확답 듣고 왔네요.
이 매국년 강아지 안고 숨어 있다 피켓 치울려면 나와서 치우지 말라고 한다네요.
경찰도 머리 아픈 모양입니다.

    2 0

천하의 ㄱㅆㄴ이군요

    1 0

진짜 매국노~~

    1 0

일단  1인 시위자 촬영이 몰카로 들어가는지는 변호사한테 자문해봐야 알겠네요.
물어보고 몰카가 아니란 이야기 들으면 내일 가서 찍어서 바로 웹에 뿌릴 생각이고 추적할 생각입니다.
보수로 위장하는 수구꼴통들때문에 왜구짓하던 것들이 겁도 없습니다 이제.....
1인 시위는 시위로 들어가지 않아서 신청하지 않아도 자유롭지만 대신 시위자가 없으면 피켓이나 현수막 자리에 두지 못하고 치워도 이상없는 걸로 아는데 법은 깡그리 무시하는군요.

    1 0

고생하십니다...정말 추천 백만개드리고 싶어요. 다른 얘기지만 저도 서면에서 극우라 말하기도 싫은 매국노들 선동 욕설집회하는거 경찰에 신고하고 그래도 표현의  자유래요. 방법이 없더군요.

    1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