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스타벅스 에치드 텀블러 쓰시는분 계실까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혹시 스타벅스 에치드 텀블러 쓰시는분 계실까요..
스탓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0-09-30 17:49:28 조회: 605  /  추천: 1  /  반대: 0  /  댓글: 1 ]

본문

기프티콘 만료되는게 많아서 음료 먹는 것도 한계이다보니 ;; 텀블러를 2개 사왔습니다.

 

매장에 있는 DT 전용 텀블러는 바닥면에 흠집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흠집 제일 덜한걸로 한개 구입하고..

 

나머지 한개는 에치드 텀블러 블랙과 실버중에 실버 색상을 구입했는데요.

 

이건 1개밖에 없어서 고르지를 못하고 그냥 사왔는데 집에와서 보니 스크레치가 좀 있고..

그건 넘어가더라도 바닥에 아주 약간 찍힘이 있더라고요.. 이것도 그냥 넘어가고.. ;;;

 

마지막으로 뚜껑을 돌려서 꽉 닫아도 입쪽 부분에 뚜껑과 텀블러 본체 사이의 유격이 있는데요.

다른 면에는 괜찮은데 입 닫는 부분쪽에 꽉 돌려서 닫아도 유격이 있더라고요.

 

혹시 이 텀블러 가지고 계신분 있으시면 다 그런건지 아니면 제것이 불량인지 궁금해서 여쭙고 싶어서요 ;;

 

스타벅스도 텀블러 전시용으로 하나두고 포장된걸로 판매되면 좋겠어요.. 사람손이 많이 타다보니 그런건지 아니면 만들때부터 그런건지 미세한 흠집들이 새제품에도 좀 있더라고요..

 

교환받으러 가려다가 귀찮아서 그냥 쓸까 싶은데 저만 그런건지 다른분도 그러신지 궁금해서요..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실버쓰는데 스댕이라 기스는 그렇다쳐도

뚜껑 유격은 있습니다

정신 안차리고 닫으면 물이 다 새요~

뚜껑 제외하면 크도도 커서 만족하고 있습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