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우니 그리고 단팥빵~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브라우니 그리고 단팥빵~
 
가와이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3-02-07 15:23:50 조회: 1,775  /  추천: 7  /  반대: 0  /  댓글: 10 ]

본문





정말 오랜만에 브라우니 만들었네요..
만들자마자 순삭이네요~
달달하니 커피랑 먹으면 딱이더라고요.
칼로리가 ㅎㄷㄷ 하네요.
단팥빵은 급하게 만드느라 발효가 좀 덜됐지만 나름 괜찮네요..팥앙금을 덜달게 했더니 담백한듯요.
다들 오후시간에도 화이팅하세요~

추천 7 반대 0

댓글목록

세상에 이런걸 만드시다닠ㅋㅋㅋ
전 초코류의 단 맛을 선호하진 않는데
한 번씩 엄청 땡기더라구용ㅋㅋㅋㅋㅋ 마성의 맛..

    1 0

한번 먹으면 계속 먹게 되더라고요..^^

    0 0

전... 초코류의.단맛을 심각하게 선호하여...
너무 맛나보이네요.. 딱 배고플시기입니다 ㅠㅠ

    1 0

배고플 시간이죠 ^^

    0 0

퇴근길에 김치볶음밥 글이랑 연이어 가와이이님 글을
보는데...배고픔에 침만 고이게 되네요...
집에서 직접 만든 빵....
모양 만큼이나 너무 맛있게  보입니다 ㅜㅜ

    1 0

김치볶음밥 전 살짝 맛만봤네요. 브라우니는 달달하고 맛있더라고요..^^

    1 0

역시나 놀랄수 밖에 없는... ^^

    1 0

앗..감사합니다.

    0 0


가자 브라우니!

    1 0

월~월~~ㅋㅋ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