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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해를 돕기 위해 짧게짧게 쓸께요.
환불이유 : 예약 시스템이 노답이라 지속적인 이용 불가
땡볕에 도시락 찾으러 갔더니 도시락이 없어서 '빠른 확인" 해준다고 매장에서 30분 기다림
핸드폰으로 연락을 했는데 안받으셔서 어쩌고 하더니 결국은 타매장으로 오배송됐으니 주문 취소처리받고 돌아가라는 기적의 영업당함.
오늘 12시 고객센터 전화하니 gs포인트로만 환불된다고 답변
현금 환불요청하니 담당자 확인 후 연락준다고 연락처 남기라고 함.
3시간 넘도록 연락 없음 -> 고객센터 전화하니 5분 넘도록 연결 지연 -> 메일로 재차 환불 요청
드디어 전화 연락이 옴.
미사용된 10만원권 2장은 계좌로 환불 가능 / 10만원권 중 9만원 정도 사용된 부분은 gs포인트로만 환급 가능
미사용된 10만원권 2장은 할인구매를 한 걸로 나오기 때문에 구입한 금액 20% 적용해서 장 당 8만원 환불
더 말섞기도 귀찮아서 16만원 환불하라고 통장사본 보내고 통화 종료.
아마 남은 금액이랑 포인트 소진하고 나면 영원히 gs 편의점 슈퍼 홈쇼핑 등은 사용 안할 생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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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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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락 예약시간 전에 도착 문자오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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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앱 내 알림이랑 문자 받고 간거예요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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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템 자체는 좋은데 운영이 개판이네요ㅠㅠ 속상하시겠어요ㅠ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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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서 할인권 4만원정도 손해? 감안하고도 일찍 떠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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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한번도 못받은 적이 없었는데... 이런 일도 있군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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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이번이 세번째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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으음.... 이런 일도 있네요. 기분 푸세요. 토닥토닥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