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정호 룰'이 생길 수도 있겠네요 > 야구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강정호 룰'이 생길 수도 있겠네요
  해외 |
오렌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6-02-10 21:08:33 조회: 439  /  추천: 0  /  반대: 0  /  댓글: 0 ]

본문



1루주자의 태클에 부상 당해 시즌을 접게 되었던 강정호였죠ㅠㅠ
거의 매일 피츠버그 경기를 지켜봤기에
그 장면 보면서 '아...설마..' 했는데 설마가 사실로ㅜㅜ

포스트시즌에서도 비슷한 장면이 한 번 나왔구요

국내 야구팬들도 '니들은 배트플립 같은 사소한거론 거품 물면서 왜 저런건 허용이냐' 라며 이해할 수 없다는 비판을 쏟아냈는데요

메이저리그가 플레이 중 선수 보호에 대한 부분은 '경기 중 일부다' 라는 고집이 강한 느낌이긴 했는데
얼마 전 레전그급 포수인 몰리나의 부상으로 생긴 몰리나 룰
이어서 강정호 룰도 자꾸 얘기가 나오는거 보면 가능할 수 있겠네요




근데 강정호는 확실히 이상합니다
올 시즌 부상 직전까지 war가 4에 달하는 올스타급 활약을 하던 엄청난 선수였는데
국내에 안들어오더군요
가장 많은 스포트라이트를 받아야 할 선수는 해외진출로 관심을 이은 박병호,이대호,오승환이 아닌
강정호였는데 말이죠 ㅋ.ㅋ

회복이 생각보다 빠르던데
그래도 다 나아서 돌아오길 바랍니다
새 시즌에선 4번 3루수로 점찍힌 것 같더군요


요즘 야구포럼에 올릴만한 재미난 일이 없어서 야구포럼 휴재중입니다 ㅋㅋㅋ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