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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최근 바포에 주행 글을 잘 안쓰고 댓글만 달았었는데
그동안 아팠습니다..비만오면 이놈의 두통이!!!!!!
단번에 '나는 기변병이구나' 라고 생각하고 피딕님께 접선했습니다..
--지난주 금요일 8월11일--
저 : 피딕님 고민이 있습니다. 님 매물 제것 같습니다.
피딕님 : 비산사거리 오시죠
저 : 네 지금가요..
피딕님 : (서류를건내며) "믿고 드립니다" ㅂㅂ
저 : 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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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제 구매 순입니다 잔금은 오늘 처리하고 키받아왔네요 ㅎㄷ...
감동받은게 본인의 중고차 그냥 입금받으시고 "조심해서가세요" 할만한데요
피딕님께서 직접 번호판 달아주시고 램마설치에 타는법까지 강의해주셨습니다..
시트고도 로우로 조절해주셔서 뒷금치까지 땅에닿으면서 왔네요.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큰 감동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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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에 도움주신 홍대바이킹넷점과 김반장님 공개적으로 다시한번 감사인사올립니다.
김반장님이야 포럼활동하시면서 댓글이라도 주고받고 카톡몇번해봤지만
홍대바이킹넷점 점장님 얼굴도못보고 불편하게 서류접수만 도와달라 요청했는데 한번도 딱딱하게 답변안해주셔서
너무감사합니다. 담에 꼭 인사한번 올리겠습니다. 큰 도움받았어요. 물론 반장님도요 거의 반나절 저한테 괴롭힘당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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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서부턴 비산사거리~ 도봉까지 주행기입니다.
제가 바이크를 좋은걸 몇개 타봤다면 비교가될텐데
비교거리가 없네요. 구매전 주말에 유투브나 해외평을보면서 단점몇가지를 뽑아봤습니다.
1. 가격대비 출력 - 이건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얼마나 출력이 더 좋아야...
2. 앞서스가 물렁 - 그만큼 복원이 빠르고 급정거시 쑥 들어가도 멈추고나면 충격을 뒷서스가 먹습니다.
3. 브레이크 성능 - 오늘 비가왔는데도 급브레이크시 abs잡혀보진 않았습니다. 그만큼 쎄게 잡지도않았지만.
결론적으로 꽂히는기분은 안듭니다. 주행스타일에따라 불안하실 수 있겠지만 감속하면서
자동적으로 엔진브레이크가 강하게 따라옵니다.
4. 엔진브레이크 - 엔진브레이크가 실제로 강하게 들어옵니다. 클러치로 조절할 수 없어 단수하나 올리면서 감속 해봤었습니다. 결론은 그냥 강하게 느끼면서 멈추는것. 더 타봐야알것 같습니다.
5. 튜브 -튜브!!
2시간 가량 타보면서 단점 나열해보았습니다.
스탠딩 자세시 너무 편한 자세가 나옵니다. 이건 피딕님 옵션에 핸들라이저가 있어서 더욱 그런듯.
서스가 웬만한 노면을 다 먹어줍니다. 복원은 왤케 빠른지 자세금방잡습니다 ㅠㅠ..
그리고 제일중요한게 제꿍을 두번할뻔했는데 전부 버텼습니다. 발로차니까 일어나는데 균형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제일 만족했던 부분입니다.
제 키 몸무게가 182/74 인데 로우시트로 850 조절시 뒷금치가 땅에닿을정도로 포지션이 좋습니다.
사실 nc750x dct 모델을 사려했었으나 피딕님 매물도 너무 좋거니와 산다면 또 윗급을 보지않을까.
하루 왕복 2시간 출퇴근길이 매일 유럽여행 같은 기분이 될것 같습니다.
며칠세 낮은 구름과 경치가 너무 좋았어서 감정이 복바쳐올라 지른것도 있겠지만요.
구매까지 도움을 주신분들에게 너무 감사드립니다!
아~ 그리고 미라쥬DR은 유지하기 저도 힘들어서 판매하려합니다..
옵션은 제 글에 많이 나와있어서 그대로구요. TPMS, 램마운트, 액션캠만 빠집니다.
바포에만 420만에 판매하도록하겠습니다. 판매완료되면 판매완료글 올릴게요..따로 판매글을 올리진 않겠습니다.
댓글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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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변 축하드립니다. 글도 너무나 재밌게 읽었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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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 칭찬은 처음이네요 ㅎㅎ 너무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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빨간커브가엊그제같은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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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휴 감사합니다 ㅎㅎㅎ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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닥터 밀어주 글 찾는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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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의향이라면 poiu22 카톡주세요 ㅎㅎ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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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크 등록글에 판매글을 섞으셨네요 ㅋㅋㅋㅋㅋ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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ㅎㅎㅎ바출이 얼마나될것이나가 관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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닉네임학원에서 나오셨냐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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ㅋㅋㅋㅋ수강료 꽤 들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