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홀에서 퍼터 2개 사용 해도 되나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한 홀에서 퍼터 2개 사용 해도 되나요?
  질문 |
조나스팝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5-09-25 14:37:07 조회: 6,758  /  추천: 0  /  반대: 0  /  댓글: 5 ]

본문

한 라운드에 한번 올까말까한 버디찬스는 놓치지 않겠다는 일념으로 최근 제로 퍼터를 영입하고 오늘 라운드때 개시 겸 적응해봤습니다.

캐디님께는 미안하지만 퍼터 두개다 챙겨달래서 롱펏은 블레이드로, 어는정도 붙으면 숏펏은 제로퍼터로 마무리 했는데요, 이게 룰에 벗어나지는 않는걸까요?

어차피 한타한타니까 괜찮은거 같기도 하고,
번잡스럽지만 꽤나 색다른 재미였습니다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14개 클럽 안에서 사용하면 문제 없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퍼팅을 드라이버로 해도 룰에 어긋나는 것은 아니니까요

    1 0

네 그렇긴하네요 ㅎ

    0 0

퍼터만 14개 가지고 가도 됩니다 ^^
갯수만 넘지 않으면 ㅎ

    2 0

얼마든지요.

    0 0

멋은 없네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