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날 라운딩 (최경주 인비테이셔날 대회 열린 정산 CC)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한글날 라운딩 (최경주 인비테이셔날 대회 열린 정산 CC)
일반 |
맨날준비중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9-10-11 07:51:02 조회: 1,251  /  추천: 4  /  반대: 0  /  댓글: 5 ]

본문

주 구장이 정산 CC 인지라 지난 주말 대회를 마친 정산CC를 다녀 왔습니다.

 

평소에도 관리가 잘되어 있었지만 대회가 막 끝난 지라, 페어웨이 관리가 정말 좋았습니다.

 

반대로 러프는 평소가던 러프 보다 훨씬 길어 공이 러프로 가면 공 끝만 보이거나 찾기 어려웠습니다.

 

러프가 길어 지나 평소의 골프와 다르더군요, 러프 빠지면 2클럽 정도 거리가 짧아 지더군요.. 

 

클럽이 잘 안빠져 나가서 거리가 줄어 들고 스핀이 안먹습니다. 프로들은 잘 하던데 아마추어에게 버거웠어요.

 

그린은 대회 후 오히려 조금 느려졌습니다. (원래 정산 그린이 빠르고 라이가 어렵기로 유명해요)

 

어쨌든 좋은 날씨에 즐겁게 라운딩 했습니다.

 

사진이 몇장 없네요 ^^, 이제 피크 시즌인가봐요 잔디도 아직은 푸르고 억새도 피고 해서 가을을 느끼기에 좋았습니다.

 







 


추천 4 반대 0

댓글목록

러프는 무조건 숏아이언 들고 탈출을 첫번째 목표로 하고 임팩트시 손목을 회전하지 말고 헤드를 그대로 목표 방향으로 밀고 나가야 풀에 채가 감기지 않아서 거리를 보낼 수 있다고 코칭 받았습니다.

    0 0

저도 지금 블루헤런 대회열리는데 지난주가서 쳐보니깐...
러프가 러프가..................
TV에서 페어웨이를 지켜야됩니다 지켜야됩니다....그게 아 이말이구나 알겠더라구요..
페어웨이 바로옆 러프에 빠져도 무적권 채소 1-2타 더 손해봄......ㅠ

    0 0

지난 번 신한 동해 오픈에 고향 고등학교 친구들과 같이 직관했을 때 생각이 나네요.
러프를 보고 다들 "와...완전 정구지네...뜯어다가 전해무도 되겠다"
(표준어 해석:와..러프가 완전히 부추 사이즈네..뜯어다가 전을 만들어 먹어도 되겠다)

    0 0

정산은 벙커가 일품인데....ㅎㅎ

12번째갔을때에야 겨우 첫 싱글을 만들어주던...정산 CC 에서 해서 참 기억나는 구장이네요. 부산경남에서 누구나 라운딩중에 ..욕나오게 .... 만드는 어마무시한 벙커의 향연...ㅌㅌㅌ

진짜 다른 구장 챔피언들 델꾸와서 쳐도 열타는 더멕이는 무시무시한 곳이죠.ㅎㄷㄷㄷ

    0 0

골프장 관계자 말이 PGA 요청이 러프 80mm라고 하더군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