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형 거리측정기는 안쓰시나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음성형 거리측정기는 안쓰시나요?
  질문 |
근당근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2-03-29 20:03:07 조회: 1,744  /  추천: 0  /  반대: 0  /  댓글: 9 ]

본문

입문 5개월차 골린이입니다. 이번에 지산퍼블릭 다녀왔습니다!
캐디님도 없고 말뚝에 남은 거리도 안써있어서
아! 자주 연습다니려면 내실력에도 거리측정기가 필요하겠구나 생각이 들더라구여(소비의 합리화)
그런데 아직 초보다 보니 클럽챙기기도 벅차서 거리측정기 챙기기는 부담스러워 봤더니 시계형과 음성형?(모자에 끼우는?)이 있더라구요! 제 실력에 정밀한건 필요없고 대략 거리만 알면 되기에 불편함을 느끼는 시계보다 음성형으로 구매해볼까하는데 사용후기가 거의.없던데 이유가 있을까요? 퍼블릭은 안된다던가...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예전에 쓰는사람이 좀 있었는데 최근에는 본적이 없네요..

    1 0

거리측정기는 핀대흔들리는거도 잘보이고 그린언듈레이션도 잘보이는 눈으로찍어서 보는게 낫지않을까요..?전 gps에 당한적이있어서 음성형이나,시계형보다는 찍어보는것을 선호합니다^^

    0 0

음성형+레이저 같이 들고 다닙니다.  음성형으로 대부분 사용하고, 헷갈릴때는 레이저로.  세상 편해요.

    0 0

음성형(GPS타입)은 그린 근처 가까운거리에서 거리가 부정확하거나 정보를 알려주지 않을때가 많습니다.
실제 아마추어는 100미터 이내 거리가 중요하기 때문에 레이저형이 훨씬 도움이 많이 됩니다.
예전에 레이저는 워낙 비쌌는데, 중국산 차쉬넬+국산 저렴한제품들이 쏟아져 나오면서
GPS형은 다 고사되어 없어졌어요. (gps형도 10만원정도 가격이죠)
소비의 합리화를 하신다면 차쉬넬 신품 10만원 내외, 보이스캐디 중고 20만원 내외가 제일 가성비 좋습니다.

    0 0

오 그렇군요 좋은의견 감사합니다!!

    0 0

보이스캐디 음성형 시계형 같이 써봤는데 거리 오차 5M 안이였습니다.
비슷해서 별차이  없었습니다. 드라이버 세컨샷 써드샷 까지
변경되는 홀컵위치를 파악못해서 그렇지 .. 대략거리 파악용으로 쓸만하다고 생각합니다.
윗분말씀대로 그린주면에서는 쓰기 그렇습니다.

    0 0

저는 이렇게 갔습니다.
 음성형 -> 시계 -> 차쉬넬 -> 보이스캐디 L2 -> 니콘 쿨샷(검토중)
현재 보이스캐디가 나쁘지 않아 기변 안하고 있는데 계속 치실거면 언젠가는 레이져 가실듯 합니다.
한번에 건너뛰어서 좋은거 사시는거 추천드립니다. ^^

    0 0

APL 조건이면 GPS가 편하긴한데 나머진 핀위치떄매 부정확하죠.. 레이저가 일단 1순위 같습니다.

    0 0

감사합니다! 결국은 레이저로 가는군요 ㅎㅎ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