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사 배송중 샤프트 파손은 어디에 문의하는건가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협력사 배송중 샤프트 파손은 어디에 문의하는건가요??
  질문 |
여기어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2-07-12 23:40:09 조회: 1,322  /  추천: 1  /  반대: 0  /  댓글: 7 ]

본문

찾을 수가 없네요.
도와주십쇼.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핵직구에서 주문하셨으면, 포워딩업체인 은하쉬핑에 전화하셔서 배상요청하면 알아서 처리해 줍니다.

다만 처리기간이 2달이라네요 ㄷ

    0 0

1. 핵직구 사이트 접수
2. 핵직구에서 카톡 및 보이스톡 확인
3. 은하쉬핑 연락
4. 보상 접수 및 처리
이 순서가 될거 같아요.
저도 2달이 다 되어가는데, 아직도 대기중입니다.

    0 0

아 ~~~
저는 기본 검수중 발견돠어 협력사에 문의해야 해서요.
협력사 홈페이지에 찾아봐도 잘 모르겠어서요. ㅠㅠ

    0 0

그럼 레터를 보내 보시는건 안될까요?

    0 0

https://www.callawaygolfpreowned.com/customer-service

여기에 하시면 됩니다.

    1 0

오.
아무리 찾아도 안 보이던데. ㅋ
감솨합니다 ㅎ
반품 후 재 발송이나 취소 후 재구매로 진행해야겠죠??

    0 0

교환을 받고 싶으시면 교환해달라고 하시면됩니다.
만약 동일재고가 없다면 불가하겠죠.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