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브라 다크스피드 구입기나 후기는 잘 안보이네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코브라 다크스피드 구입기나 후기는 잘 안보이네요...
일반 |
이글은언제할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4-02-11 20:34:11 조회: 5,739  /  추천: 3  /  반대: 0  /  댓글: 20 ]

본문

새로 나온 드라이버 Qi10, 430 10k,   ai smoke 등은 간간히 보이는데....

다크스피드 만큼은 남보기 님의 필드사용기 외에는 보이는게 없네요(그왼 모두 해외 사용기뿐...)

 

역시 우리나라에서는 마이너 제품인건가요...

 

결국 직접 사서 쳐봐야 할까봐요 -_- ㅎㅎㅎ

현재 국내정발 최저가는 63만원 정도선이네요

언제쯤이나 조금이나마 떨어질까요... 신상이라 잘 안떨어지겠죠?


추천 3 반대 0

댓글목록

아무래도 우리나라에선 마이너 브랜드라서...
코브라는 몇달있음 금방 떨어질껍니다

    0 0

그 몇달을 기다리는게...어렵네요 ㅋ

    0 0

그러면 사면 됩니다 ㅎㅎ

    0 0

가격이 떨어질께 확실하니깐 사질못합니다ㅠ
디자인은 맘에들던데

    0 0

전자제품 제일 잘 사는게 필요할 때 사는거라고 했는데...드라이버는 왜....ㅠ.ㅠ
지금 사면 호구인거겠죠? -_-

    1 0

지금 에어로젯 가격 보면 신품 사긴 너무 도전이죠.. ㅡㅡ

    0 0

에어로젯 사용자로서... 다크스피드가 계속 궁금합니다. 드라마틱한 변화야 있겠냐마는..그래도... ^^
아직 시타채도 안들어온듯합니다.

    1 0

골프존마켓은 시타채 풀려서 쳐봤는데 에어로젯보다는 무거워진 느낌입니다

    0 0

골프존마켓에 있군요... 주변에 ak 골프는 많은데... 무게를 느낄만큼 차이가 나는군요... ltdx쓰다가 에어로젯으로 바꿀때는 무게감 변화를 못느꼈습니다... 역시 직접 시타를 해봐야...

    0 0

타이틀, 핑 말고는 가격방어가 너무안되서 속쓰린거같아요

    0 0

저는 코브라를 쓰면서 가격방어 같은거는 마음에서 버렸습니다 -_- 내 마음에 드는 채 쓰는걸로 만족하자~ 일종의 정신승리?? ^^
근데 딴 드라이버에 관심이 크게 가지도 않습니다ㅎㅎ

    0 0

Ltdx가 얻어걸린 거지 그만틈 임팩트 있는 채는 당분간 안 나올 거 같아요

    1 0

그 얻어걸린 채에 마음이 뺏겨서리... 이제는 다른 드라이버는 시선도 잘 안가더라구요... 계속 코브라를 치니까 그 생긴 모습에 익숙해져서 딴 채는 어드레스 부터 어색한 느낌이 들게 되었습니다...

    0 0

신제품 출시전 사진 공개 시,,
오 디자인 역대급! 코브라 이번에 일 내겠네요!

현실,,
주변에서 코브라 드라이버 쓰는 사람 보기힘듬

    0 0

저는 오히려 많이 안보여서 좋습니다 ㅎㅎ 지금까지 만난 사람중에 코브라 쓰는 사람 딱 한사람 봤습니다. 묘한 동질감?? ㅋㅋ 저는 남들이 많이 안쓰는거 쓰는거 좋아라 합니다ㅎ

    0 0

ltdx 출시가에 구매한 게 아직도 마음이 아픕니다.ㅋㅋ

    0 0

헛.... 미래에 "다크스피드 출시가에 구매한게 아직도 마음이 아픕니다..."를 쓰게 될까요? ㅋ

    0 0

지금 사는게 좀 아까울 수 있긴해도 AS 2년 해주니 얼리어답팅 할만 합니다. 저는 LS 예약 걸어뒀어요. 이번주에 발송한답니다.

    0 0

무조건 떨어지는 브랜드이고 워낙 중고가 방어도 안되는 제품이라...ㅠㅠ
전 30만원대까지 기달려 봅니다..ㅋ

    0 0

저도 지금 에어로젯 가격만큼 떨어질때까지 기다렸다가 사려고 대기중입니다 ㅎㅎ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