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캐디에서 새로운 연습 서비스를 출시했습니다!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김캐디에서 새로운 연습 서비스를 출시했습니다!
일반 |
김캐디담당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4-03-28 17:32:01 조회: 4,987  /  추천: 3  /  반대: 0  /  댓글: 19 ]

본문

 

 

안녕하세요, 김캐디 운영자입니다.

지난 연말 감사 인사를 드리고, 오래간만에 찾아뵙습니다.

 

항상 응원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번에 새로운 ‘골프 연습’ 서비스를 오픈해서 골포 회원님들께 가장 먼저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김캐디 연습패스] 입니다. 제휴된 골프 연습장이면 어디든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신개념 연습 구독 서비스입니다.

 

저도 연습하면서 아쉬웠던 적이 많았습니다. 충만했던 의욕으로 정기권을 결제하고 간 날보다 못 간 날이 많았고, 평일에 다니던 회사 주변 연습장은 주말에 가기가 번거로웠습니다. 또한 가끔 라운드 전 인도어 연습장이라도 갈 때는 1일권으로 따로 결제를 해야 했죠.

 

김캐디 연습패스는 정기권 결제 부담 없이 월 구독 형태로 이용할 만큼만 결제하고, 집이나 회사 근처 연습장 어디든 상관없이 모두가 자유롭게 연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월 8.9만원과 11.9만원, 2가지 요금제가 있습니다. (연습장마다 금액이 상이하지만) 8.9 패스는 최대 6번까지 연습할 수 있고, 11.9 패스는 최대 9번까지 연습할 수 있습니다.

 

현재는 서울 강남 서초 송파구를 중심으로 1차 오픈을 했고, 이 외 지역에서도 이용하실 수 있도록 열심히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가까운 실내 연습장부터, 트랙맨 스튜디오, 그리고 인도어 연습장까지 다양한 연습장이 제휴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용 하시면서 불편하신 점이나 희망하시는 지역 의견 주시면, 적극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항상 응원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올 시즌 골포 회원님들의 즐거운 골프 생활을 적극 응원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추천 3 반대 0

댓글목록

방금 들어가봤는데 크레딧 유지기한이 1달인게 좀 아쉽네요. 2달 정도로만 늘어나도 이용해볼 것 같습니다~

    3 0

안녕하세요- 먼저 관심 갖고 살펴봐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주신 소중한 의견 꼭 내부적으로 논의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0 0

해운대 거주인데, 초반에 비해 제휴된 곳이 너무 많이 줄어서 요즘은 김캐디 이용을 거의 안 하게 되네요 ㅜㅜ

    2 0

안녕하세요! 먼저 이용에 불편함을 드려서 죄송합니다ㅠㅠ 부산 해운대구에서도 예약에 불편함 없으시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0 0

동네 GDR 연습장 77만원으로 6개월 등록해서 첫달에는 열정적으로 주 4회 가다가 두번째 달부터 주 1-2회 밖에 안가게되어서 돈이 너무 아까웠는데 훨씬 저렴하네요.. 다만 아직 제가 거주중인 관악구쪽에는 매장이 적네요.. 빠른 확장 바랍니다.. 스크린 예약 잘쓰고 있습니다..

    1 0

안녕하세요! 더 많은 지역에서 연습패스를 누릴 수 있도록 김캐디 팀에서 불철주야 노력하고 있습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스크린도 지금처럼 잘 부탁드립니다.!

    0 0

지방도 제휴 연습장이 늘어나면 메리트 있을 것 같네요. 기다려봅니다.

    0 0

안녕하세요! 혹시 지역이 어떻게 되시나요? 최대한 많은 지역에서 자유롭게 연습할 수 있도록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0

대전도 부탁드립니닿ㅎ

    1 0

솔트베이 드라이빙레인지 추가해 주시면 이용하겠습니다.

    0 0

안녕하세요! 더 많은 지역에서 연습패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0 0


1. 서울 동북부에 매장좀 늘려주세요.
2.. 사용기한을 한달반이라도 해주세요 ㅠㅠ
3. 연습패스 몇 크레딧 소모하는지 모르니 불안해서 패스 구독하기가 꺼려지네요..

    1 0

안녕하세요, 직접 앱에서 살펴봐 주시고 의견 주셔서 감사합니다. 서울 지역 매장 확장을 위해 김캐디 팀에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크레딧 관련해서 주신 소중한 의견도 꼭 논의하겠습니다.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0 0

여기서 뵙네요~
지난주에 미팅, 계약하고 노출 잘~ 되고 있습니다.
중랑구 망우동에 mmove골프연습장도 제휴했습니다!!

    0 0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0 0

실내 연습장만 제휴하는데 아니라 기존 스크린골프장도 1회 차감해서 70-90분 연습할 수 있다면 훨씬 편할듯해요. 스크린 룸도 낮에 낮에 빈방 많으니까요

    2 0

저도 11.9는 2달이면 좋겠습니다.

    0 0

여기저기 다니면 주차가 관건인데 주차는 무료로 모두 해결더ㅣ는건가요?

    0 0

앱에서 설명을 보니 구독을 해야 연습장별 사용 크레딧을 알 수 있는 것 같은데 구독전에도 확인할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잔여 크래딧이 이월이 안되니 다 쓸려면 전략적인 계산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ㅎㅎ

    2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