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애 첫 싱글 신고합니다 ^^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생애 첫 싱글 신고합니다 ^^
  일반 |
마니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4-03-29 22:43:36 조회: 4,206  /  추천: 6  /  반대: 0  /  댓글: 9 ]

본문

안녕하세요 ^^ 생애 첫 싱글 신고 합니다.

중국 심천 미션힐스 World cup 코스. 76타.
진짜 여러가지로 그날 운이 좋고, 기분좋게 라운딩 하니까 베스트 스코어가 나온거 같네요.
기록을 남기면 좋을 거 같아서 기억을 더듬어 봅니다.

지난주 플레이를 간단하게 정리해보면,
자주 연습하러 필드에 혼자 가는데, 운 좋게 다른사람과 조인되지 않고 1인 플레이를 했고(원래 1인 1캐디), 캐디가 아주 기분좋게 잘 도와줬는데 중간에 물어보니 미션힐 20년 경력이라네요 ㅎ 티샷 방향, 세컨샷 공략 조언, 완벽한 퍼팅그린 리딩 모두 좋았어요.
퍼팅은 컨시드 없이 모두 땡그랑 했고, 멀리건 1개 써서 골프공 2개로 라운딩 완료했슴다.
이 날은 잘 맞다보니 벙커샷은 마지막 홀에서 딱 한번 했는데 보기로 막았네요.
대부분 파4에서 2온, 파5에서 3온 성공해서 파로 막았고, 어프로치 철퍼덕도 딱 한번 했는데 파5에서 더블보기를 했어요.
요즘은 85~88타 전후로 왔다갔다 했었고, 최근에 82타가 베스트였는데, 라베로 76타 기록했네요.

지금까지 골프를 친건 5년정도 되었어요. 처음 2개월 레슨 뒤 연습장과 스크린만 한달에 서너번 갔었고 4년동안은 필드를 1년에 1번 정도 가다보니 필드에서는 평균 90~95타를 치고 있었구요. 스크린은 많이 가다보니 4년차에는 싱글을 많이 기록 했었어요. 지금에 와서는 스크린과 필드가 너무나도 다른걸 느끼고 있네요.
기회가 되서 지금은 중국 심천에서 근무하고 있고, 미션힐 골프장 회원권을 사서 최근 6개월 동안은 한달에 적게는 4번정도, 많게는 7~8번 필드를 나가게 되네요. 정말 잔디밥을 많이 먹은게 필드 스코어를 올리는데 큰 도움이 된 거 같아요.

내일도 싱글을 기대해보며~~^^

추천 6 반대 0

댓글목록

스코어 카드도 업로드 했는데,
이미지가 잘 안올라가네요 ㅜㅠ

    0 0

축하드립니다~~

    0 0

감사합니다~~

    0 0

오우 역시 잔디를 자주 밟는게 중요하네요. 축하드립니다. 최고의 스코어

    0 0

네 저의 경우에는 필드 경험이 많이 쌓이니까 스코어가 점점 좋아지더라구요 ^^ (+ 연습)

    0 0

축하드립니다. 저는 중국 라운드 경험이 몇 번 없지만 전장이 한국에 비해 조금 길었던 기억이 납니다. 축하드립니다^^

    0 0

축하드립니다

    0 0

첫 싱글 축하합니다.^^
꾸준한 연습과 필드경험이 싱글을 만들죠.

    0 0

저도 요즘 싱글목표로 항상 80대 중반 유지중인데 한번 내려가길 빕니다 좋은기운 받아가겠습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