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릭슨 z785아이언 상급자용일까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스릭슨 z785아이언 상급자용일까요
장비 |
큐티보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4-04-09 15:50:56 조회: 1,240  /  추천: 0  /  반대: 0  /  댓글: 9 ]

본문

z785아이언 상급자용일까요 

초보자가 사용해도 무리없는 아이언일까요?

어려운아이언이라면 판매하고 새로 구매하는게 나을까요?

초보에게 적합한 아이언이 있다면 하나씩만 추천부탁드립니다!

막상 초보자용이라는 솔이 큰 아이언이 오히려 부담스럽게 느껴지는것같기도해서..고수분들의 고견을 여쭙기 위해 글올립니다.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이미 구매하신거 아니세요?
중상급자 포지션이긴 하지만 적응하시면 크게 어려운 채도 아닙니다.
괜찮은 채이니 연습을 많이 하시길~^^

    2 0

Z785 이후 모델이 ZX7 입니다.
중상급자용으로 분류되지만, 엄청 어렵지는 않습니다.

    1 0

스릭슨 클럽들이 대체적으로 쉽게 나오긴 했어요. 중상급자 라인이긴 합니다. 제 비기너 지인분들한테 추천한다면 Z585정도로 추천해드릴거 같습니다..
비기너일때 아무래도 어려운데 어려운 클럽으로 더 어렵게 만들면.. 정말 운동신경 좋은분들 아니면 컨텍 자체를 힘들어 하시더라구요.. 어려운 클럽쓰면 연습이 잘된다는 분들도 계신데.. 솔직히 이것에 동의하는 티칭프로나 투어프로 한번도 본적없어요 ^^;; 오히려 더 도움 안된다는 의견이 더 많았습니다. 왜냐하면 불편하게 치는 공은 좋은 스윙이 나올수 없다 라는 거였습니다.
스윙을 교정할때나 배울때는 아무리 쉬운 클럽을 써도 공이 안맞습니다. 그것을 인정하고 스윙을 고쳐나가는 것이구요.
근데 어려운걸로 억지로 맞춰치다보면 안좋은 스윙으로 맞춰치는 안좋은 결과가 나오기 쉬워요..
일단 도전해보시고 어렵다 힘들다 손이 아프다 하시면 조금 쉬운걸로 내려오셔도 될것 같습니다.
클럽자체는 아주 좋은 클럽이고 2부투어 프로들도 스폰받아서 많이 사용하는 클럽입니다.^^

    2 0

좋은말씀 감사드립니다.
혹시 아이언 추천하나 부탁드려도될까요?

    0 0

가성비를 찾으시면 브리지스톤 222CB+ 병행 추천드립니다. 초급자 클럽처럼 생기지도 않았고 디자인도 개취지만 괜찮아 보이고요 ㅎㅎ 바로위 중상급자 버전 221CB는 프로들도 많이 쓰구요 ㅎㅎ

    0 0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잘뜨고 방향, 거리 편차도 좋습니다. v300 이랑 체감상 차이를 모르겠어요.

    1 0

어렵습니다...
진짜요...

    1 0

전에 2년 정도 썼던 채예요. 좋은 채입니다. 어렵지 않아요.  다만 v300에 비하면 좀 어렵습니다.  쓰시는 것 추천 드립니다.

    0 0

처음배울때 구매해서 얼마전까지 4년정도 사용했는데 쉬운채였습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