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골프가시는 분들 예약 어떻게 하시나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베트남 골프가시는 분들 예약 어떻게 하시나요?
  질문 |
종떡종똥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4-04-09 16:37:43 조회: 1,776  /  추천: 3  /  반대: 0  /  댓글: 6 ]

본문

패키지 혹은 부킹만 따로 해주는 사이트가 있나요?

추천 3 반대 0

댓글목록

몽* 트래블 이런거 많이 쓰시더군요. 골프장 홈페이지나 페이스북 등으로 컨택해서 직접 부킹하셔도됩니다.

    0 0

몽키가 젤 깔끔합니다

    0 0

푸꾸옥 빈펄은 검색하면 나오는 업체 통해서 예약했습니다. (1월)  카톡으로 업무처리를 해줘서 편했습니다. 응답 빠르고 친절했어요. 업체에서 안내해준 결제 페이지에서 미리 그린피/카트비는 결제합니다.  현장에서는 클럽 렌탈비만 결제했고, 캐디팁은 현금으로 따로 줬습니다.

다낭 라구나 CC는 골프장에 직접 메일 보내서 예약해 봤습니다. (2월) 라운딩 하고 싶은 날을 지정해서 문의하니 미리 티를 잡아 놓고, 확정해 달라고 회신 왔습니다. 미리 부킹한 날  결제하면서 내일도 칠 수 있냐 물어보니 조인티로 바로 잡아 줬습니다.

두 번 모두 1인 라운딩으로 신청했는데 부킹은 잘 됐고, 현장에서 조인해도 괜찮냐고 물어보길래 조인 플레이 했습니다.

    0 0

카카오골프예약에서 해외투어 항공패키지 또는 자유골프예약 가능합니다

    0 0

몽키는 바로바로 피드백이 늦어서 개인이하는 골프에이전트 이용하거나합니다. 업무로 칠땐 회사에 거주증있는 분 이용하고요.

    0 0

전 골프장 홈페이지에서 다이렉트로 부킹 합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