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구매했는데,
제품에 크랙을 발견해서 바로 이메일로 제품 사진과
반품요청을 헸는데 바로 인정하고 제품을 UPS로
반품보내라고 이메일이 왔습니다.
그런데 배대지를 통해 구매해서 반품이 직접 해외배송으로
보내야해서ㅜㅜ 내가 해외여행중이니 직접 보낼 주소를 알려달라 이메일보냈더니 계속 UPS반품 안내만하고 갑자기
정상 제품을 발송됬다는 이메일이 왔습니다.
반품을 받고 보내는게 아니라 일단 새제품을 보냈더라구요
해외 반품절차가 복잡해하고 비용이 추가로 들어서 고민하고 있었는데 그쪽에서 먼저 보냈네요 ㅡㅡ
이럴때 제가 새제품을 받고 반품제품을 반송안보내면? 어떻게될까요? ㅡㅡ;;
|
|
|
|
|
|
댓글목록
|
|
음.. 별일 안생깁니다. ㅎㅎ |
|
|
교환제품 받고 반송제품 안보내도 별일 안생겨요??
|
|
|
이메일로 정확하게 커뮤니케이션 하셔야 합니다.
|
|
|
내 결제카드 정보를 저장하고 있다는건데...
|
|
|
케이스가 쌓이다보면, 배대지 이용한 직구건에 대해 캘프에서 점점 더 깐꺈하게 대하겠죠... |
|
|
배대지로 반품하세요. 그리고 리턴 라벨 붙여서 캘러웨이로 보내면 됩니다.
|
|
|
저는 초기 불량이 아니고 쓰다가 헤드 크랙으로 교환 받았었는데 울캡님 말씀처럼 진행했었습니다
|
|
|
배대지는 우드류는 피해야겠네요.. 웨지는 깔끔하던데요 |
|
|
차라리 헤드만 보내는걸 협의해보세요 ㅠㅠ |
|
|
We must receive the entire product that we sent to you be shipped back to us to avoid any further charges for shafts that we do not receive back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