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진행 상황 업데이트 되면 알려드리겠습니다
|
|
|
|
|
|
|
댓글목록
|
|
작성일
|
|
|
한달쯤 전에 에어로젯 크랙 생겨서 보냈는데 저는 유상교환이었습니다. DS adapt max-k 로 보내줬습니다.
| ||
|
|
작성일
|
|
|
AS 2년 내이실텐데..
| ||
|
|
작성일
|
|
|
28만원 들었습니다 | ||
|
|
작성일
|
|
|
저는 구매한지 3개월 정도라 무상으로 진행될듯 합니다. | ||
|
|
작성일
|
|
|
혹시 크랙아니고 인위적으로 파손시커도 유상교환 될까요? | ||
|
|
작성일
|
|
|
이걸 시도해볼 용자가 있을지...^^;; | ||
|
|
작성일
|
|
|
인위적인 파손이거나 공이 아닌 다른데 부딪혀서 깨진게 확인되면 AS 자체가 불가능합니다. | ||
|
|
작성일
|
|
|
사용자 임의로 파손시킨게 확인되면 as자체가 안되겠죠..
| ||
|
|
작성일
|
|
|
DS ADAPT로 받으실겁니다 | ||
|
|
작성일
|
|
|
아마.. 푸마 코리아에 통화 하시면 현재 상황을 알려주실듯 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