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여자오픈 보는 중인데 코스 엄청 어렵네요 ㅎ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한국여자오픈 보는 중인데 코스 엄청 어렵네요 ㅎ
  일반 |
미우라조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5-06-13 14:50:35 조회: 7,455  /  추천: 7  /  반대: 0  /  댓글: 15 ]

본문

원래 어려운 코스이기도 하지만, 논타이틀 경기 대비 특별히 코스세팅 더 어려운 듯 합니다. 또 kga 주관이라 거측기를 못 쓰기도 하고, 러프에 들어가면 그냥 보기 더블보기 나와버리네요.
선수들도 미스샷 막 나오는 거 보니, 더 인간미가 느껴진달까요. ㅎㅎ 보는 입장에서는 너무 재밌습니다.
klpga 다른 경기들도 이런 식으로만 가도 좋겠습니다.
다른 경기들은 그냥 퍼팅 콘테스트라 너무 재미 없었거든요.

선수들이 고생하고 힘들어야 시청자는 재미납니다.
다른 분들도 공감하시나요?

추천 7 반대 0

댓글목록

일반대회도 러프를 좀 더 난이도 있게 했으면 좋겠어요.
페어웨이에서 치나 러프에서 치나 별 차이가 없으니 골프실력이라기 보단 퍼팅실력이 우승자를 가리는것 같아요.

    2 0

역시 다들 똑같이 느끼는거 같습니다.
일반 대회 난이도 너무 쉬운거같아요..흥행을 위해서 인지 모르겠지만,
어렵고 전장도 길게 세팅해야 국내경쟁력 생긴다봅니다.

    2 0

지금 보다보니 다들 멘붕인듯 ㅎㅎ

    0 0

2021년도 레인보우힐스 첫 한국여자오픈 끝나고 며칠후에 라운드 갔다가 그린앞 30미터 남겨두고 러프에서 못 빠져나와 양파했던 기억이 새록새록합니다.
어제 선수들 1R 스코어카드 봤더니, 더블, 트리플 흔하고, 파5 양파한 선수들도 있더군요 (2023년 한국여자오픈 우승자인 홍지원 선수도...).
선수들은 죽을 맛 이겠지만 이게 진짜 골프지 하는 생각과 함께, 모든 코스들의 난이도가 올라가면 더 재미있겠구나 하는 생각이 가득하네요.

    0 0

지금 보니 기권이 14명이네요.. 이것도 뭔가 대책이 있어야 하지 않을까 생각 하네요.
점수 안나오니 기권인 듯 한 그런 느낌적 느낌...

    1 0

남자 한국오픈에서 외국인 선수가 그린옆 러프에서 더덕하더니 웨지로 땅을 내리치더군요.  홀아웃할때 욕도 ㅎ 역시 내가 더덕하는건 당연한거였어 ㅎㅎ

    0 0

us 오픈도 그렇고 한국여자오픈도 그렇고 선수들이야 지랄맞겠지만 보는 시청자 입장에서는 꿀잼입니다. ㅎㅎㅎㅎ
22언더 우승 이렇것보다 3오바 우승이 훠얼씬 잼나네요 ~~!

    2 0

제가 가본 구장중 가장 어려웠던 코스 레인보우힐스
두번째는 버치힐 ㅎㅎ

    0 0

작년 페럼에서 최경주인비테이셔널 바로 전주 일요일 라운딩했는데 캐디분들이 제발 로스트볼 사용하시라고...분명히 러프에 들어간걸 봤는데...너무 길고 역결이라 찾을 수가 없더군요...심지어는 러프에서 찾고 채 받으러간 사이에 다시 공을 잃어버리는 사태까지...아이언을 치면 완벽한 정타가 아니면 채가 뒤틀리면서 공이 이상한 곳으로 가는 경험을 했네요...그래도 오히려 재미는 있었습니다.(그린에서 3미터 퍼팅이 홀옆을 지났다가 5미터 내려간거는 쇼킹이긴 하더군요.)

    1 0

기권에 대한 페널티를 만들어야 된다고 봅니다.

    0 0

저도 같은 생각이지만 중간에
부상으로 기권하는 선수들도
있어서 페널티 규정이 애매
할수도 있다고 생각 들더라구요~

    0 0

평균최소타수 그런거 관리하는 선수도 있겠네요...

    0 0

작년 한여름에 거의 라운드내내 사람구경하기 힘든날 라운드했어요
사람이 없으니 러프에 잔디도 잘 깍지 않아서
그냥 지옥을 경험했네요
15년 구력에 시작할때 캐디분이 여기서 싱글도 매년 몇명 안나온다길래 호기롭게 도전했다가~~
러프에서 채감겨서 어프로치도 오비가 날수있구나  왜 해설자들이 러프보다 벙커가 휠씬 쉽다고 카는지 이제서야 이해되더라구요
대신 여긴 무조건 해저드처리라 오비로 처리했음 지옥의 스코어를 맛볼뻔했네요

    0 0

흥행이라는 부분이 근래 들어는 장타자에 포인트가 맞쳐있으니 러프에 대해 변별력이 생겨버리면 인기 많은 장타자 선수들이 이목을 받지 못하니 그러는거 아닌가 조심스레 생각봅니다.
황유민 선수 팬인데 확실히 과감하게 트라이 하는거 보면 너무 멋지고 따라하고 싶습니다.
이예은 선수도 좋아하는데 따박이 골프쳐서 인기가 상대적으로 좀 떨어지는것도 있지 않나싶네요.

    1 0

저도 그렇게 생각했었는데, 의외로 2R 끝난 지금 리더보드 상단은 모두 장타자들이네요.
유현조, 김시현, 이동은, 황유민 등등.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