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사 AS관련 문의 (샤프트부러짐)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협력사 AS관련 문의 (샤프트부러짐)
  질문 |
콘실리에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9-05-04 07:04:44
조회: 1,185  /  추천: 0  /  반대: 0  /  댓글: 2 ]

본문



협력사에서 로그드라이버를 구매했는데 조금쓰다 샤프트가 부러졌습니다
그래서 AS문의를했더니 다시보내준다는데 첨부터 샤프트만부러졌고 여기한국이니 샤프트만 보내달라고했는데 골프클럽을 보냈다네요 ㅡㅡ
지금배대지로오고있는 상황입니다
부러진거 반납을하라는데 어떻게해야하나요?
경험있으신분들 어떻게대응하셨는지 알려주세요

아래원문참조하세요
=====================================
Thank you for your email.  I apologize for the issues with the club.  Here shortly you will receive an email confirmation for the replacement club order.  Please ignore all pricing, you are not being re-charged for the item.  It should ship within 24 hours.  Also within 24 hours I will email you a pre-paid UPS return label to ship the original club back to us at no charge.  I only request that once you have the replacement item that the original club be back to us within 30 days from that point to avoid any charges on your account.  Please let me know if you have any questions.
Thank you,
Callaway Golf Customer Service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한국이라고 얘기했는데도, 이렇게 처리되면 곤란하긴 하죠.
다시 한번 이메일/전화로 얘기해 보시던가 아니면 물건 다시 보내야죠.
리턴라벨이 아마도 배대지 주소로 발송주소 찍혀있을거 같은데요
배대지 중에 역직구(한국->미국)으로 해주는 데가 있습니다.
가격 알아보시고 리턴라벨 동봉해서 미국으로 보내세요

예전엔 여기 한국이니 물건 반품 못한다 이러면
그래 그럼 그냥 가져 이랬는데, 요즘은 무조건 반품하라고 하긴 하는듯 하네요.

    0 0
작성일

댓글감사합니다
처음구매했던 주소로 보내준대서 핵직구로받았는데
알아봐야겠네요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