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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그 스탠다드모델 드라이버에 관한 질문입니다.
저같은 경우 헤드를 자연스레 놨을때 기준으로 그립을 장착합니다.(그립에 있는 상표등이 수직 위 하늘을 보게끔)
물론 요즘 M4같은 몇몇모델들은 엄청나게 열려있는것같이 보이는 게 있긴합니다만...
그런 논쟁이 없는 대부분의 모델들은 이렇게 놓고 치고있지요.
최근에 로그드라이버가 하나 생겼는데, 이게 시계방향으로 그립이 돌아가있네요??
그래서 그립상표기준으로 그립을 쥐면 헤드가 닫혀있는 정도를 넘어서 아예 타겟 왼쪽을 봅니다.
(초보라 그립상표 기준으로 셋업하는게 편해요 헤헤헤)
혹시 로그드라이버 쓰시는분들... 다들 이렇진 않지요??
별걸 신경다쓴다고 생각하실순있지만, 샷이 이상할때 이 점에 대한 의심은 지우고싶어서 나름 민감한 부분이거든요 ㅎ
아시는분이나 의견좀 얘기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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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젤 조정된것 아닌가요 ㅎ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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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얘길 안적었군요... 슬리브는 출고당시 그대로 세팅되어있습니다 ㅎㅎㅎ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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쓸데없는 질문이 절대 아니네요 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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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감 감사드립니다 ㅎㅎㅎ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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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지금 놓으신대로 그립잡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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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그 쓰시나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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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프트, neutral 등을 조절하게 되어 있는 드라이버는 그립의 표시가 의미가 없을 겁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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캘러웨이는 슬리브 특징상 세팅을 달리하더라도 샤프트는 돌아가지 않는다고 알고있습니당.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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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게, 호젤을 이리저리 돌리시다 보면, 가운데 맞는 세팅이 있을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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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묘...가 어느정도인지는 모르겠는데 ㅎㅎㅎ 지금 현재는 출고 세팅으로 되어있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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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속 신경이 쓰인다면 이렇게 할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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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이게 가장 간단한 방법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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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똑같이 해봐서 그 마음 알것 같아요ㅎ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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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건 그립 또는 슬리브가 돌아간 것 같네요. 그냥 적응하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만(중고 샤프트 사면 그립 돌아간 것 많아요), 불편하시다면 윗분 말씀대로 그립작업 하시거나 아니면 검정매직으로 그립의 얼라인 마크 지우고 화이트로 새로 그리기?? ㅎㅎ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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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은방법인데 더 신경쓰일거 같습니다 ㅋㅋㅋ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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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드와 슬리브 연결된 부위 사진좀 올려봐주세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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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S 위 아래 하얀 작대기가 있는 상태인지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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넹 헤드랑 호젤 제일하단에도 짝대기가 있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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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그립작업 다시해서 상표를 안보이는 쪽으로 돌려버리곤 했습니다. 이러나 저러나 가는 방향은 같구나 깨달은 후에는 그냥 놓은대로 잡고 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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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죠... 온통 신경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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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립은 치다보면 트위스팅 되기도 해서 가급적 헤드에 있는 그루브를 보고 잡으시는게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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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심시간에 잠시 보고왔는데 그립이랑 슬리브 둘중에 뭘 먼저 조립했는지 모르겠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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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적인 경험으로는 로그드라이버가 셋업 어드레스하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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