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정힐스 후기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우정힐스 후기
일반 |
보헤미안220768…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9-06-10 13:00:07 조회: 1,973  /  추천: 4  /  반대: 0  /  댓글: 7 ]

본문

제가 라운딩후 후기를 올리는일이 거의 없는데, 저번주 사우스케이프에 이어서 우정힐스도 올립니다. 

 

사우스 케이프는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아서 올렸구요.(뭐 직접 가보기 전에는 저도 궁금한것이 많았거든요)

 

우정힐스는 퀄리티 때문에 글을 써봅니다. 

 

주말에 우정힐스 다녀왔구, 이번이 세번째 우정힐스 방문입니다. 

 

첫번째 방문은 좋았으나, 두번째 방문인 작년 9월 방문시에는 폭염에 그린이 군데 군데 죽어 있어서 실망을 좀 했었습니다. 

 

 

KPGA 오픈중에 가장 큰 한국오픈이 다음주에 열려서, 관리는 거의 끝장급으로 관리를 해놓은것 같았습니다.

 

18홀중에 반절은 경운기 소리를 들은것 같구요.(잔디를 계속 기계로 깍으면서, 관리하더군요)

 

벙커에 몇번 빠졌었는데, 거의 모든 벙커가 발자국 하나 없었습니다. (벙커가 너무 깨끗해서, 벙커친후에 꼭 정리 하고 나왔네요)

 

지금까지 가본 골프장중에 잔디의 밀집도가 최고였다고 말할수 있을 정도로, 페워에이 잔디가 빽빽했습니다. 

 

디봇자국도 바로 바로 수리를 해 놓는지, 디봇자국도 많지 않았습니다. 

 

한국오픈전이라서 그런지, 저수지에 사람이  들어가서 저수지도 관리를 하더군요(라운딩 여러번 가봤지만, 저수지 관리하는것은 처음 봤습니다.  이전 2번의 우정힐스 라운딩때도 저수지 관리하는것은 못봤네요)

 

러프도 고의로 길러 놔서, 러프도 상당히 길었습니다. 

 

그린스피드는 3.2라고 하구, 대회때는 3.5로 맞춘다고 하네요. 바로 전주에 사우스케이프에 갔다왔는데, 사우스케이프도 그린스피드가 3.2라고 했었는데, 체감상으로는 우정힐스가 사우스케이프보다 빠른것 같았습니다. 

 

지난주 사우스케이프와 비교를 해보면, 경치와 캐디의 친절도를 빼면 우정힐스가 더 좋았던것 같습니다. 

 

한국오픈 직전의 우정힐스는 강추입니다. 


추천 4 반대 0

댓글목록

부럽습니당 ㅎ 가보고싶은 구장이에요 !

    0 0

저도 올해 3월경 현상엽수777 형님 덕분에 다녀왔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대회전에는 구장 관리를 더 잘 해 놓는다고 하니 또 가보고 싶네요

    0 0

머리올린 구장인데...저는 골프장이 다 우정힐스급은 되는줄 알았어요...T.T
너무나 좋았던 기억인데 공찾으러 다니느라 여유롭진 않았다는...^^;

    0 0

티박스에 서면 쉬워보이는데  정말 어려운 구장인것 같아요. 잔디는 항상 최고이고 국내 탑5안에 계속 들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0 0

예전에 들었던 것인데 우정힐스의 경우 한 홀마다 책임 관리하는 프로가 있어서 특히 그린을 단단하게 다져놓는다고 합니다. 그래서 잔디가 짧고 스피드가 빠를 뿐만 아니라 어프로치나 아이언도 좀 튀는(공을 잘 안받아주는) 경향이 있어서 더 빠르게 느껴지는 것같습니다.

    0 0

저도 어제 아침 티업이었는데 좀 덥더군요.
우정힐스는 가끔 가는데 어제의 러프가 제일 깊었네요.

    0 0

회원권 없으면 부킹안되는 곳이지 않나요?
가볼 기회가 없네요 ㅠ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