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워치 액티브2 골프 에디션 간단 사용 후기입니다.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삼성 갤럭시 워치 액티브2 골프 에디션 간단 사용 후기입니다.
장비 |
EagleK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0-02-21 14:54:46 조회: 3,683  /  추천: 0  /  반대: 0  /  댓글: 5 ]

본문








 

 

골포에 GPS 시계형 거리 측정기 사용하시는분들도 많을 것 같아 간단하게 올려봅니다.

 

먼저 저는 블로거 특전(?)으로 제품 출시 전, 지난주에 제품을 먼저 대여받아 착용해보고 라운딩도 다녀왔습니다.

 

 

기존에 쓰던 갤럭시 워치 골프 에디션 46mm 제품에 비해 훨씬 가벼워졌습니다. 

 

시계끈까지 포함한 무게가 80g대에서 44mm 기준 50g대로 바뀌고 두께나 지름도 더 작아지다보니 평상시 착용할때나 특히 골프장에서 스윙할때 걸리적거리고 신경쓰이는 부분이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그만큼 배터리 용량이 작아져 반신반의했지만 18홀 라운딩을 끝나고 보니 50%정도 소모되었네요.

 

화면 밝기나 설정, 조작을 얼마나 하는지에 따라 다르겠지만 한번 충전으로 27홀은 충분해보입니다.

 

평상시 스마트워치로만 활용하는 경우 한번 충전으로 2~3일은 사용 가능하겠네요.

 

 

유일하게 느껴지는 단점으로 물리 다이얼이 터치형으로 바뀐건 다소 조작감이 불편하긴 하지만 그만큼 두께가 얇아지는데 일조하기도 했고, 나름 적응하면 나쁘진 않을 것 같습니다.

 

 

리뷰하면서 사용해보니 딱 마음에 들어서 구매했고, 오늘 도착하네요.

 

제품에 대해 궁금하셨던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짧은 후기를 마칩니다.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좋은후기 잘봤습니다. 저도 관심은 있는데 필드도 잘 못나가다보니 사야하나 말아야 하나 계속 같은고민중이네요ㅜㅜ

    1 0

저도 끽해야 한달에 한번에서 두번밖에 못나가지만.. 평소 스마트워치로의 활용까지 고려해서 구매해서 쓰고 있습니다 ㅎㅎ

    0 0

디자인 예쁘네요. ^^

    0 0

요즘 너무 관심이 가는 제품입니다

    0 0

거리측정은 정확한편인가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