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 피팅샵 후기. 대박 입니다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시흥 피팅샵 후기. 대박 입니다
  정보 |
낌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0-08-15 17:17:12 조회: 4,475  /  추천: 14  /  반대: 0  /  댓글: 13 ]

본문

안녕하세요, 저는 눈팅만 하는걸 좋아해서 글은 한번도 안써봤는데 오늘 방문한 피팅샵이 좋아 공유 드리고자 첨으로 글 남깁니다.

제가 아이언, 우드는 다 잘맞는데 드라이버가 너무 안맞아 피팅을 하려던 찰나에 골포에서 시흥에 있는 피팅샵 후기를 보고 오늘 저도 방문 하고 왔습니다.

한마디로 대박 이었습니다. 피팅은 첨이라 설렘반 두려움 반 방문 했는데 장타왕 출신 김홍식 대표님이 아주 반갑게 맞이 해주셔서 긴장이 좀 풀리더라고요.

저는 슬라이스랑 백스핀이 고민 이었는데, 제 자세를 보시고 교정 바로 해주셨는데 교정하자 마자 슬라이스가 전혀 안나서 신기했고, 높은 탄도와 백스핀은 하이킥인 벤투스 블랙 샤프트 추천 해주셔서 그걸로 피팅 하고 왔네요.(담주에 받기로 했는데 잘 맞았음 좋겠네요...)

직장동료와 같이 갔는데 한시간 반동안 레슨도 해주시고 이것저것 조언도 해주시고, 본인이 장타 대회에 쓰시는 드라이버도 직접 쳐보라고 꺼내 주시던데 5도짜리 에픽플래쉬 헤드라서 놀라고 샤프트 길이도 엄청 긴거라서 어드레스 했는데 공이 너무 작아보일 정도 였습니다 ㅋㅋㅋ 직접 치시는것도 보여주셨는데 볼스피드 90에 330미터 나와서 깜짝 놀랐습니다.

저같이 피팅 한번도 안 받아보시거나 피팅샵에 가기 부담스러우신 분들을 위하여 저도 정보 공유 차원에서 글 써봤습니다.

지난번 후기에 킹라바님이 킹라바님 이름 대고 가면 잘 해주신다고 하셔서 저도 이야기 했는데 엄청 좋은 가격으로 샤프트도 주시고 정말 너무 감사했습니다. 유투브도 잘 되셨으면 좋겠어요!

이제 장마 끝난다고 하니 다들 즐골 하세요~~

추천 14 반대 0

댓글목록

저도 저번에 가서 피팅받았는데 친절하게 해주셔서 좋았네요 ㅎㅎ 날풀리면 레슨받으러 가볼려구여

    1 0

네 레슨도 정말 잘 해주시더라고요^^

    0 0

후기감사합니다^^
꼭 한번 가봐야겠습니다~~~ㅎ

    1 0

네 꼭 가보세요 만족 하실거에요^^

    0 0

예약하고 가야 되나요???

    2 0

저는 예약 하고 갔어요
https://m.blog.naver.com/PostList.nhn?blogId=khs007044
이 블로그에 코몬님 연락처 있으니 연락 해보시면 될거에요~~~

    0 0

감사합니다

    0 0

시타할 수 있는 샤프트는 다양한 편인가요? 시흥쪽 갈일이있어서 방문해보고 싶은데 궁금합니다.

    2 0

제가 다른 피팅샵은 안가봐서 비교는 못하는데 미리 원하는 샤프트 물어보시고 가면 될것 같아요

    0 0

금액이 대략 얼마드나요? 많이들까봐 무서워서요

    1 0

원하는 샤프트 있으시면 다른 피팅샵과 비교 해보시고 가셔도 좋을것 같아요

    0 0

그런곳은 협력사 대우해줘야 해요
시흥협력사 ㅎㅎ
그런분은 더 바쁘게 해드려야 해요
쉬는시간 없이 일만 하시도록 ㅎㅎ

    1 0

볼스피드 90 ㄷㄷㄷ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