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 개인셀러에게 당한거 같습니다. (슈가대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이베이 개인셀러에게 당한거 같습니다. (슈가대디)
  일반 |
블루보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0-09-20 12:08:26 조회: 4,223  /  추천: 5  /  반대: 0  /  댓글: 21 ]

본문



우선 글이 길어서 죄송합니다!

이베이 개인셀러가 슈가대디 48, 52 중고 두자루를 적당한 가격에 팔길래 구매했습니다.
뭐에 홀렸는지 정품인지만 물어보고, 정품이라길래 결제해서 받았습니다.
Positive 100% 로 되어 있길래, 시리얼 넘버 확인도 없이 구매했던게 제 실수가 크지요 ㅠㅜ

시리얼 넘버 확인하는걸 핵직구 통해 받고난 뒤 뒤늦게 생각나서, 시리얼넘버 획인 메일을 PXG로 보냈습니다.
하루만에 52는 시리얼넘버가 서버에 있는데, 48은 확인이 안된다고 PXG회신을 받았습니다.
52도는 시리얼넘버가 8자리인데, 48도는 'FWBAAxxxx'로 9자리인데 PXG에서 시리얼넘버 9자리는 확인이 안된다고 회신을 줬습니다.
두개가 샤프트랑 그립이 다를때부터 좀 이상했지만 백페이스는 정품같아보여 구매했더니, 정황상 정품이랑 매우 교묘한 가품을 섞어서 판매한거 같습니다

바로 판매자에게 사진과 PXG메일 캡쳐분을 쪽지보내니, 오히려 저를 가품으로 바꿔치기하는 사기꾼으로 몰면서 온갖 비앙
냥과 욕설을 퍼붇더라구요.
살면서 미쿡놈에게 이렇게 욕먹을일이 있을까 싶습니다.

도저히 판매자랑은 이야기도 안되고 계속 욕만 보내길래, ebay resolution center로 공식으로 가품으로 보이니 환불해달라 이러니 리턴라벨 보내면서 물건부터 보내면 환불하겠다네요.

상황을 여기까진 끌고오긴 했는데, 판매자를 믿을수도 없고 자기가 보내 웨지가 아니라고 계속 발뺌하는 판매자 회신 상.... 웨지 보냈다가 판매자가 저를 사기꾼으로 몰며 역으로 클레임 걸고 얻는것도 없고 환불도 못받을까봐 걱정이 큽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52도 비싸게 주고 산걸로 액땜하고, 여기서 끝내야하는건지 생각이 듭니다.

이런 경험이 있으신 선배님들 계시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긴 푸념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혹시나해서 문제의 48도 사진도 올려봅니다.

추천 5 반대 0

댓글목록

동일모델이 두개다 수중에 있으면 비전문가 눈으로도 짭 구별 어느정도 가능하지 않나요? 명백히 구분되는 점 있으면 한번 찾아보세요..

참고로 딜바다에서 예전에 본 사례인데..  시리얼넘버로 미국 pxg 본사에 짭문의 했더니, 처음에는 짭이라고 했다가, 몇번 재차 문의해보니 정품이라고 말 바꾼 사례 있었습니다... -_-;;

    0 0

두개가 각도가 달라서인지 헤드 생김새도 완전히 같은게 아니고, 연식도 다르고해서 색바램도 달르네요.
52도는 민트급이라 우윳빛깔(?)이고, 48도는 구매한지 오래되었는지 광택이 많이 올라와서 서로 비교가 안되네요.

    0 0

fwbaa로 시작하는것도 정품일 가능성이 많이 있습니다. pxg에서 시리얼번호가 누락이 좀 많더라구요. 공홈에서 받은것도 시리얼 누락이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등록해달라요청해서 등록된것도있구요. 미국외에 타국가에서 구매한 정품 pxg클럽도 fwbax 로 시작하는데 막상 미국 본사에 정품 문의하니 등록안되어있다하더라구요. 그리고 전문가는 아니지만 사진상 봤을땐 정품 같아보이긴하네요.

    0 0

아.... 상황이 이런거면 제가 판매자한테 욕먹어도 싼 상황이겠네요.

    0 0

가품이 저정도 퀄이 나오나요 ㄷ ㄷ ㄷ

    1 0

정품이라는 의견이 많아서...쥐구멍에 숨고 싶습니다.

    0 0

정품인것으로 보입니다. 미국에서 중국 가품 구매 판매했을경우 PXG에서 소송시 법적인 책임이 상당합니다.

    1 0

네 ㅠㅜ
제가 판매자에게 무례를 범했네요
하 PXG메일을 너무 맹신했습니다.

    0 0

저도 슈가대디 쓰는데 짭이 저정도 퀄이면... ㄷㄷㄷ 하네요 제꺼랑 비교해보니 특유의 무늬도 비슷하고 정품같아 보입니다

    0 0

소유하신 제품과 비교해 주시고!
감사합니다.

    0 0

퀄이 아주... 좋은데요...

    0 0

정품이라는 의견이 많아, 저도 당황스럽습니다.

    0 0

저정도면 그냥 진품보다 더 좋은걸로..... ㅋ

골프채말고 다른 브랜드들 얘기지만... S급 짭은 진퉁보다 더 고퀄을 자랑하더군요 ㅎㅎㅎ

    0 0

우선 판매자에게 사죄하고, 시리얼 확인은 안되는 제품이니.... 영구 귀속해야겠습니다.

    0 0

정품으로 보입니다.

    0 0

답변 감사합니다.
PXG에 메일보낼때 딜바다에도 올려볼걸 그랬습니다 ㅠㅜ

    0 0

저거 정품인데요?
블루보틀님도 마니 당황하셨겠지만 저 셀러도 딥빡은 이해가네요^^

    0 0

PXG 메일을 너무 맹신했네요.
제가 3번 재확인 메일을 보냈는데도, PXG회신은 데이터베이스에 없다고 답이 와서요.
판매자에게 석고대죄 해야할 상황이네요.

    0 0

판매자가 화날만한 상황..

    0 0

PXG 메일을 너무 맹신했네요.
제가 3번 재확인 메일을 보냈는데도, PXG회신은 데이터베이스에 없다고 답이 와서요.
판매자에게 석고대죄 해야할 상황이네요.

    0 0

저도 지금 미국에 거주하고 있고, 이베이에서 소소하게 물건판매를 거의 8년째 해오고 있습니다(골프채아니구요)
너무 시세보다 싸게 산게 아니시라면 가품일 가능성은 좀 낮아 보이지만, 그래도 찝찝하시면
리턴 진행하면 됩니다.
resolution Center로 해당건이넘어가게 되면 셀러 입장에서는 뭐 다른 방법이 없습니다.
이베이는 거의 구매자의 입장에서 많이 대변해주고, 셀러는 울며 겨자먹기로 이베이에서 제시하는
방법(환불 및 리턴) 경우가 비일비재 합니다.
트래킹 넘버는 분명 딜리버리 되었다고 해도 자기는 끝까지 못받았다고 환불해달라고 하는사람
생각보다 많아요. ㅠㅠ

이야기가 옆으로 샜는데 그래도 공 쳐보면 슈가대디 정도면 진품 가품 손느낌이 말해주지 않을까요?
아무리 겉을 비슷하게 만들어도 그 손맛은 비슷하게 못만들테니깐요.
혹시나 긴가민가 하는 마음이 웻지 칠때마다 신경쓰이면 실제 게임이 지장을 주지 않을까 걱정은 되지만
믿고 잘 쳐보시면 최고의 무기가 될지도 있으니깐요! 화이팅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