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부터 정말 기분안좋네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아침부터 정말 기분안좋네요.
  일반 |
천재골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0-09-30 08:22:45 조회: 3,549  /  추천: 14  /  반대: 0  /  댓글: 21 ]

본문

저는 아이언 거리에대해 자부심같은거 없습니다. 솔직히 드라이버거리는 남들보다 많이가고 좀더 나은 볼스피드가 나오도록 노력은하지만 아이언이 남들보다 10m를 더갔네 20m를 더갔다고해서 좋아할 멍청이는 아니거든요.

밑에 혹시나 첨부터 제 글과 댓글보고 저러시나 싶었지만 저를 지칭하시는지 정확히 알수는 없어 기분이 아리송해 넘어가려했지만 댓글을 보니 저를 완전 저격하시는 글이더군요.

제가 7번이 160 가고 170가고 그럼 부심부리는거고 그게 그리 못마땅하고 뭐 그런겁니까? 정말 아침부터 부심이나 부리고 쪽팔리는짓한 사람된것같아 심히 짜증나고 기분 더럽네요.

추천 14 반대 0

댓글목록

저격 당하셨으니 응원 드리자면 필드 90대, 스크린 70대가 본인 주관대로 골프를 정의하고 심지어 가르치는 것 자체가 이상한 것이죠. 천재골퍼님 열정이면 금방 싱글 치실거라 잊으세요:)

저격이 아니어도 충분히 자기 의견 표출 가능한 곳인데 안타깝네요ㅋ

    3 0

무슨일인지 잘 모르겠지만 즐거운 연휴에 기분 푸세요
원래 사람 많은 곳엔 밸에별 사람들이 다 있기 마련이죠
저도 저번에 한번 당했습니다 ㅎㅎ 그냥 그러려니하고 무시하세요

    0 0

이제 아래 글 보고 와서 상황파악 했네요.
기분 푸시고,
걍 다른 의견 있었나보다 하십시오.
즐거운 명절보내시고요

    0 0

거리야 많이 나가면 좋죠 프로들은 9번 180도 치는데요 ㅋ
거리 많이 나면 웨지 컨트롤샷 연습하면되고 뭐가 문제겠습니까 ㅎㅎ
모든 스포츠에 본인의 방식이 맞다 이런 주장은 좀 편협하죠^^ 얼마나 많은 다양성이 있는데요~
맘푸시고 즐거운 추석 되세요~

    0 0

일반화의 오류라고 하죠 ㅎㅎ

    0 0

위추 드립니다 ㅠ

    0 0

왜 저격이라고 생각하시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저도 아침에 그 글 보고 좀 피식 했네요.

골프 첨 배울 때 연습장 프로들이 아이언은 비거리보다 일관성과 정확성이 중요하다라고 가르치는 게 일반론이긴 하지만
그건 비거리를 얻는 대신 일관성을 버리는 게 좋지 않다는 의미이지 아이언 비거리가 중요하지 않다는 의미가 아닌데...

특히 스크린 70대 부심에서 좀 재밌었네요. ㅎㅎ

    3 0

그글에 댓글을 삭제하셔서.. 저에대한 글을보고 적은글이라는 댓글이 있었거든요.

    1 0

나와 다른게 생각하는 사람도 있구나 하면서, 기분 푸십시요.
모두가 같은 생각을 할 순 없으니까요.
제 주변 로우핸디캡분들 보니, 어느정도 레벨이 되면 다시 비거리 경쟁인 듯 합니다.

    0 0

저격인지 아닌지는 게시판 글을 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읍니다만,,,
골프판에서 이런 상황 많이 겪을 수 있읍니다... 심지어 연습장에서 모르는 사람한테까지...
들을 얘기는 듣고 아닌건 흘려 보내시는게 유리합니다...

    0 0

아이언 거리 마니 나는 분들 부럽습니다
멀리 똑바로 날리는게 골프에서 엄청 유리하죠
제가 그래서 DJ 를 조아합니다

    1 0

아마추어 의견은 한귀로 듣고 한귀로 흘리시면 됩니다. 특히 온라인에서는 더 그렇죠. 기분 푸세요~

    0 0

글쓴이님 글 보고 무슨일이지 싶어 아래글이랑 댓글 보고 왔습니다.

34도로 컨트롤했을때 7번 캐리 155-160 피칭 130 나옵니다. 세게 치면 10정도씩 더나오구요. 58도 90-100봅니다. 샤프트는 X100 씁니다.
힘빼고 정확히 스윙하면 비거리가 늡니다. 억지로 세게 치면 거리가 줍니다. 이건 다들 아시죠.

제 짧은 생각으로는 극단적으로 거리를 줄이는 것이 정확한 샷 매커니즘에 문제가 있(기존 문제가 해결되지 않거나 새로 생기)지 않을까 싶네요. 거리가 덜나니 막창이 덜나는거 뿐이죠.. 스윙이 올바르다면 억지로 하프스윙까지 줄이고 줄여야 170에서 140이 나올텐데..

거리 나는 분들과의 비교 대상이 같은 실력이 아니라 '거리 덜나는데 더 로우핸디인' 분들인 경우가 많은거 같은데 그 비교가 맞는건가요..?

저 이상으로 아이언 거리 나오면서 필드 언더 치는 분도 있습니다. 물론 제 거리를 정확히 알고 있고 샷 일관성도 좋으시죠. 윗물에 가면 이런 분들도 많습니다.

    2 0

참 저도 논쟁하기 피곤해서 아무말안했지만 하고싶은말들 다 꼭꼭 짚어주셨네요..

    0 0

무슨 글인지 모르지만 골프는 자기 만족이라고 생각하는데 자기가 즐거우면 되죠 고민 속에서 길을 찾고 희열을 느끼고 그러는 거라 생각합니다 화이팅!

    0 0

저는 솔직히 이런 아이언 비거리따위로 논쟁의 대상이 되고싶지않습니다. 단 한번도 아이언 거리에 대해 자부심 느껴본적없습니다. 공이 런이없이 똑바로 그린에 떨어지기만을 바랄뿐 거리가 많이나서 그린을 넘어가길 바라진 않거든요.

    0 0

논쟁이 필요할까요 우리 모두 프로 아니고 취미로 하는 사람들인데 아이언 비거리로 뿌듯하고 즐거우면 된거지... 저도 한때 7번 180 도전하던 시절이 있어서 ㅎㅎ 글 남겨 봅니다

    0 0

멀리치는 사람이 탄도도 높고,  스핀도 많기때문에.
그리고 숏아이언이하로 그린을 공략하기때문에 .
골프스코어에는훨얼씬 유리하죠.

    0 0

아이언 비거리가 멀리나가는 사람은 그냥 그 거리에서 방향성만 연습하면 되는 아주 확실한 연습목표가 생기는거죠
비거리는 분명 장점이 맞습니다~

    0 0

힘 내십시오. 첨 글을 접했을때 뭐지? 했다가 저격글이란걸 보고 더 어이없었네요.
골프는 어제 입문한 사람이 오늘 입문한 사람 가르치려든다는 이야기가 있듯이 그런갑다 생각하세요.
좋은 추석 되시고 화이팅 하세요

    0 0

고맙습니다. 위로가되네요. 그분께 사과도 받았고 괜찮습니다~ 지나칠수도있는 글에 관심 댓글 달아주시고 감사합니다~ 즐거운 추석되세요 ^^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