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 인기투표 후기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Klpga 인기투표 후기
  일반 |
ujiso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0-11-23 13:34:16 조회: 1,804  /  추천: 2  /  반대: 0  /  댓글: 3 ]

본문



여럿 횽님들이 참여해 주신 덕에 후배에게 으쓱하게 되었습니다. 이 글을 빌어 화력지원해 주신 횽님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일일히 댓글 못달아 드려 죄송합니다.

저희에게는 그냥 이벤트일 뿐인데 팬클럽입장에서는 각오가 필사적이더라고요. 예전 박성현 선수의 ‘남달라’ 소속 어머님들이 우승축하해 주는 것 보고 그려러니 했다가 직접 느껴보니 장난 없더군요.

김효주 팬클럽 회원인 지인의 입을 빌리자면
2위인 이소미프로 소속 sd* 저축은행 영업시간에 쭉 따라왔다가 퇴근후에는 다시 김효주가 앞서는 피말리는 상황이었다. (트럼프 대선 저리가라 ㅎㅎㅎ)
그럼 주말에는 괜찮겠네? 근무 안하니까?
이소미프로님 아버님? 지인? 이 해병대출신이어서 그쪽에 엄청 도움을 부탁하고 있다고 한다. (그걸 어찌 아는거냐??)
에어로빅 어머님들에게도 엄청 부탁하고 있다고 한다. (그건 여기도 마찬가지 아님??)

어찌되었던 본인이 좋아하는 프로를 위한 이런 팬들이 있으니까 앞으로도 많이 흥할 것 같아 보기 좋습니다. ^^

내년 못 볼 유현주 선수도 아쉽고. 저의 최애 전인지선수도 보고싶고 그러네요.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유현주 선수가 골든블루(양주회사) 소속이었군요. 전 지금까지 마스터바니에디션 소속인 줄..........^^;

    0 0

메인스폰이 골든블루이고 의류 스폰이 마스터바니입니다ㅎㅎㅎ

    0 0

그런 내막이 있군요. 제 사견 입니다만, 이소미 선수는 인지도가 높은 선수도 아니고 올해 첨 1승 한 선수가 저렇게 올라오는게 이상하게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인기상 투표 방법을 바꾸는게 맞습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