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티 M2에 플랫캣+스태빌리티 샤프트 괜찮은가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스카티 M2에 플랫캣+스태빌리티 샤프트 괜찮은가요?
질문 |
슬리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1-01-11 14:41:52 조회: 1,528  /  추천: 1  /  반대: 0  /  댓글: 5 ]

본문

안녕하세요. 맨날 눈팅만하다가 또 지름이 계절이 온 것 같아... 찾아보다가 글씁니다.

 

지금 퍼터가 잘 안되어서(제 몸탓) 장비 탓을 하며 정신이라도 승리하려고 하는데요.

 

지금 쓰는 스카티 뉴포트 M2가 말렛같은 일자라.. 그냥 말렛을 하나 쓸까 고민중에 있습니다.

 

플랫캣 + 스태빌리티 샤프트를 한번 사볼가 하는데요. 

 

물론 최고의 답은, 새 퍼터 + 플랫캣+스태빌리티이라는걸 이미 잘 알고 있지만..

 

그래도 지금 퍼터가 나쁘지는 않아서(친구 말) 그냥 스카티에 스태빌리티+플랫캣을 달아 보고, 

그래도 뭔가 아쉬우면 그때 방출하고 새 퍼터를 장만할까 고민이 되어서요!

 

혹시 스카티 뉴포트 M2에 플랫캣+스태빌리티를 장착하는거 추천하시나요?

고수님의 고견 부탁드립니다.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나쁘진 않으나, 맘에 안들경우 나중에 샤프트를 다시 분리를 해야할테고.. 그러면 샤프트 새로 하나 더사셔야할텐데..

    1 0

답변 감사합니다 :)

    0 0

찾아보니 퍼터 샤프트가 더블밴드인 것 같은데, 그러면 샤프트를 절단한 후에 스태빌리티를 연결해야 해서 윗분 말씀처럼 본인한테 안맞으면 퍼터헤드를 버려야할 수도 있습니다. 저도 처음에 투볼퍼터에 붙였다가 안 맞아서 퍼터헤드는 버리고 PXG 건보트에 붙여서 지금은 잘 쓰고 있습니다. 퍼터가 플러머넥이면 얼마든지 재활용이 가능합니다.

    1 0

제가 지식이 미천하여서, 자른다고만 생각했네요.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이제 좀 이해가 되어서 (넥형태 공부 필요하네요) 구매 플랜에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1 0

스카티는 이뻐서 쓰는데 스테빌리티 끼면 좀 못생겨 질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이븐롤 사서 작업했고, 만족 합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