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사 드라이버 주문 오류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협력사 드라이버 주문 오류
질문 |
아이페이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1-02-24 10:41:26 조회: 848  /  추천: 1  /  반대: 0  /  댓글: 4 ]

본문

협력사에서 매버릭 드라이버를 주문하고자 맘먹고 있었는데요.

 

어제까지 확인할때는 재고가 없어서 이번에도 틀렸나보다 생각중이었습니다.

 

새벽에 일어나서 핸드폰으로 검색해 보다가 재고가 있길래 냉큼 주문했는데요.

 

좀 전에 컨펌메일을 보니, 왼손 클럽을 주문했네요.

 

PC에서는 오른손으로 세팅이 되어 있는게, 모바일에서는 풀려 있었나 봅니다.

 

취소 메일을 보내놓긴 했는데 걱정이네요.

 

혹시 발송이 되더라도 배대지에서 리턴하면 될까요?

 

새벽에 아무생각 없이 물량이 풀려서라고 생각을 한게 스스로도 좀 웃기네요.^^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저는 어제 저녁 11시에 재고가 있길래 주문했는데 새벽에  바로 배송됐드라구요 ㅠㅠㅠ 부디 취소 되길 희망합니다.

    0 0

저도 웨지 주문 넣으면서 실수해서 메일 보냈는데 하루만에 쉬핑메일 왔어요. 이번엔 일처리가 너무 빨라서 당황 했네요.

    0 0

99.9% 취소 않됩니다
배대지에서 리턴하심이..

    1 0

강력하게 말씀해 주셔서 오히려 반갑네요.
조바심 내지 말고 차분히 기다려 봐야겠습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